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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나이트메어4
작성일 2017-11-18 21:11:05 KST 조회 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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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밑에 쓴 글에서 여러분들께 말하고 싶은 말은 이겁니다...

"공속 25% 면 마치 대단한것처럼 보이지만

 

실상 주력인 사신 기준으로 보면 공 1.5 업 정도 위력인데

 

공 1.5업을 위해서 1000/1000에 인구수 40의 후반화력을 버리는건 정말 낭비임

 

타격기로 반드시 뽕을 뽑아야 제대로 역할을 하는건데

 

타격기가 뽕을 뽑는 경우는 한정되어 있음"

 

 

 

Bug n Bug Heroes 님의 말씀이 정확하 제가 여러분들한테 말하고 싶은 것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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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lles (2017-11-18 21:14: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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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기도뭐한게 사신자체가 소모성도 많다보니 땡사신 가면 200채우기도 빠듯함.... 어차피계속 리필해야된느거고 공속이득 보는게좋다고 보는데...
Pelles (2017-11-18 21:16: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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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땡사신 빌드에 가스1000은 거의 의미가없고... 미네랄1000 이 좀아깝긴하나 10개지으면 패널 그냥 간간히 돌리면서 1000의 가치는 하는거 같은데...
아이콘 [누구세요] (2017-11-18 22:2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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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 카운터 유닛 저격이나 지상군 양념, 시야 확보, 방어선 붕괴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고, 호너의 유닛 중에선 보급품을 가장 적은 가스비용으로 늘릴 수 있으며, 꾸준한 병력 소모로 후반 되기전에 200 채우기도 빡빡한데 너무 후반만 보고 말씀하시는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타격기가 뽕을 뽑는 경우는 좀 제한적이지만, 반대로 타격기가 아예 손도 못쓰는 경우는 공세 수비미션 + 스카이 공세이기 때문에 이쪽이 더 한정적이라고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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