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나이트메어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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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1-27 09:44:46 KST | 조회 | 4,078 |
제목 |
공식) 협동전 한호너 최종 개선안 업데이트 발표 번역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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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적인 서론, 결론은 건너뛰고 본론만 번역하겠습니다. 개선점들에 대한 이유는 훗날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번역한 공식 번역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호너 유닛 문제점
1. 사신의 역할이 한호너의 다른 유닛들의 역할과 많이 겹칩니다. 이는 특히 숙련자에게 많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2. 한호너의 가용 유닛들의 역할이 각각 많이 겹칩니다. 사신 같은 경우, 화염차와 굉장히 많이 겹치며, 호너의 바이킹, 망령, 전투순양함도 각각 역할들이 겹칩니다.
저희들은 이렇게 겹치는 역할들을 차별화될수 있게 한호너의 유닛들을 개선시킬려고 합니다.
화염차
1. 화염차의 기본 공격력이 15 (중장갑 20)에서 15 (중장갑 30)으로 증가합니다.
2. 화염차의 공격 업그레이드 증가 수치가 +1 (중장갑 +2)에서 +2 (중장갑 3)으로 증가합니다.
3. 타르 폭탄이 이제 적 유닛이 타르 폭탄을 맞은 유닛은 공격 사거리가 3으로 영구적으로 감소합니다.
화염기갑병
1. 화염기갑병의 체력이 135에서 235로 증가합니다.
아스테리아 망령
1. 아스테리아 명령의 추가 공격 속도가 50%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이에 따라 최대 공격 속도가 될려면 기존의 5발에서 10발로 증가했습니다. (즉, 최대 공격속도가 2배 늘었다는 겁니다.)
데이모스 바이킹
1. 데이모스 바이킹의 파쇄탄이 이제 최대 10발의 미사일을 쏘며, 각각 15 (중장갑 25)의 피해를 줍니다.
2. 데이모스 바이킹의 기본 대공 공격력이 15 (중장갑 21)에서 20 (중장갑 35)으로 증가합니다.
군주 전투순양함
1. 군주 전투순양함의 ATA 레이저 (12 데미지), ATS 레이저 (15 데미지) ((즉, 군주 전투순양함의 지상/공중 공격무기를 말하는 겁니다.)가 제거 됩니다. 대신, 'ATA 레이저 배터리 무기'라는 공격무기로 통합되고, 이 무기는 유닛의 유형에 관계없이 같은 공격속도를 가지며, 18의 피해를 줍니다.
2. ATA 레이저 배터리 무기모드에서는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3. 군주 전투순양함의 소형 야마토포이 기본 공격력이 100에서 200으로 증가합니다.
4. 소형 야마토 포 공격력 증가 수치가 이제 +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호너 유닛의 인구수 변경
1. 아스테리아 망령 1기의 인구수가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2. 데이모스 바이킹 1기의 인구수가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3. 군주 전투순양함 1기의 인구수가 6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정밀 타격기
1. 타격기의 이륙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2. 타격기의 이동속도가 13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3. 타격기의 가속이 20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4. 타격기의 기본 방어력이 0에서 2로 증가합니다.
5. 타격기가 이제 타격한 직후 1초동안 무적상태가 됩니다.
6. 타격기가 타격한 뒤에 타격 지역의 시야를 2초 더 길게 밝힙니다.
7. 타격기의 피해가 150 (비영웅 400)에서 175 (비영웅 400)으로 증가합니다.
자기 지뢰
1. 자기 지뢰 설치 시간이 15초에서 10로 감소합니다.
2. 자기 지뢰 발사 준비 시간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8레벨 특성 '그녀와 그의 보급품'
1. 이제 8레벨이 되면 보급고 체력이 400에서 800으로 증가합니다.
호너 우주공항
1. 이제 호너의 우주공항이 시간 증폭의 영향을 정상적으로 받습니다.
마스터 힘
1. 마스터 힘에 있는 '호너 유닛 체력 재생 속도 증가' 가 이제 '타격기의 타격 범위 증가'로 대체됩니다. 이 새로운 마스터 힘은 타격기의 기본 공격 범위를 넓힐 뿐만 아니라 네이팜의 피해 범위도 마스터 포인트당 +1% 증가해서 최대 +30%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2. '죽음 효과 강화' 마스터 힘이 이제 포인트당 +2%씩 증가해서 죽음효과 발동 확률이 +3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3. '두배의 회수 확률' 마스터 힘이 이제 포인트당 +2%씩 증가해서 회수량의 일정 확률이 +3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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