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서버에서 스툽(본인), 동맹 카락스로 죽밤 플레이하는데 시작하자마자 나 방어에 올인할게 이럼.
그래서 스툽이라 공방 다 되니까 그럴 필요 없다고 유닛 뽑으라고 그랬는데 타워링 시작함.
어차피 동맹이 공격을 하든 방어를 하든 혼자 다 하는 편이라 신경 안쓰고 민간인, 벙커 트리타고 공방 동시에 해서 보너스 뜨기 전 낮에 깔끔하게 다 정리함.
여기까진 좋은데, 끝나고 나서 귓으로 너를 죽게 놔두지 않아서 기쁘다(내가 방어해서 너 살렸다)라고 말함. 6시 방향으로는 민간인, 벙커에서 감염체 뿜뿜하고 있었고 12시 쪽으로는 벙커로 뒤 덮었는데 무슨 헛소리...싶었음.
그냥 오기부리는거 같길래 네 방어적인 도움 없이도 충분히 깔끔하게 완료 했을거고, 다음에는 유닛을 뽑아. 재밌게 플레이 해 하고 답 보냈는데 차단ㅋㅋㅋ
조합에 따라 수비도 중요하긴 한데 보통 캐리건, 노바, 스툽, 한호너 등 같은 캐릭은 보너스 나오기 전에 끝내버리니까 굳이 기지에서 방어만 해야 하나 하는 의문이 듦.
사원처럼 남은 시간이 분명히 존재하고 방어하는 거면 이해하지만, 죽밤은 결국 감염된 건물을 다 파괴 하는게 클리어 조건인데...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