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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솔레모
작성일 2018-02-16 04:41:30 KST 조회 1,0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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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투코프의 문제점을 개발진이 잘 인식하고있네요
파일포켓 이미지

대충 번역해보면 스투코프가 가장 강력한 사령관으로

여겨지는것도 인식하고있고, 그에 대한 원인이

민간인 도약시 공생충이랑 폭발성감염체생성버그라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우선 이 두 버그만 고치고

지속적으로 지켜보겠다는것 같군요.

 

크으...킹갓 케빈동사마...읍읍비드 읍 너는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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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K (2018-02-16 04:4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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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건 순서와 순리대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행보에는 적극적으로 동의합니다
NFK (2018-02-16 04:4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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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버그픽스만 이루어져도 민간인으로 멀티바위 깨는 속도가 눈에 띄게 줄어듭니다
정확히는 그게 원래 속도인게 맞겠구요 그런 변화가 스투코프 발전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그것만으로도 사기성이 일정량 억제되는 효과를 발휘할거라 생각합니다
솔레모 (2018-02-16 04:46: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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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투코프의 벙커를 뺏는건 정말 치명적인 일이라고
생각되는지라...저 정도선에서만 끝나도 정말 좋을것같네요
저 버그 고쳐지면 스투코프는 딱 적절해질것같아요
Xaxhinqui (2018-02-16 04:47: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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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일을 제대로 하는군요.
아이콘 아지르 (2018-02-16 06:4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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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파악 및 해결이 유저들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서 보기 좋네요
아이콘 차원노예 (2018-02-16 07:00: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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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K// 사실 스투코프는 생더블 이후에 바위를 첫 구조물 감염으로 깨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일반적인 바위 맵에선 발전 속도의 차이는 별로 없을 거에요.
Ararak (2018-02-16 13:22: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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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전 첫구조물 감염을 방어하는데 쓰는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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