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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가시연
작성일 2018-02-16 05:02:03 KST 조회 1,384
제목
홈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을 살짝 번역해봤습니다

● 플레이 개선(원문은 quality of life. 삶의 질이라는 뜻이지만 적절히 의역했습니다)

1. 모든 사령관들의 건물 선택 우선순위가 더 일관되게 리워크했습니다

2. 일부 사령관들의 마스터 힘 설명을 더 명확하게 개선합니다

3. 모든 감시군주가 감시 모드로 진입할 때 더 눈에 띄는 시각 효과를 갖습니다

4. 스완의 군수공장에서 화염차와 화염기갑병을 둘 다 생산할 수 있습니다

5. 아바투르의 최종 진화물이 공생체 능력을 더 잘 설명해주는 툴팁을 갖습니다.

6. 피닉스를 향해 설정해놓은 랠리포인트가 이제 전투복이 전환되거나 파괴되어도 지속적으로 유지됩니다

7. 피닉스의 정화자 대의회가 각 영웅유닛을 지원하는 유닛들의 현재 숫자를 표시해 줍니다.

 

● 포자 촉수

자가라, 캐리건, 아바투르, 아몬의 모든 포자 촉수의 데미지가 15(생체 상대 45)에서 15로 변경됩니다.

 

● 업그레이드

1. 케리건, 자가라, 아바투르의 지상 갑피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225/225, 300,300)에서 (100/100, 175/175,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또한 공중 갑피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225/225, 300,300)에서 (100/100, 175/175,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2. 모든 프로토스 사령관의 보호막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225/225, 300,300)에서 (100/100, 175/175,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또한 공중 장갑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225/225, 300,300)에서 (100/100, 175/175,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3. 스투코프의 보병 장갑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225/225, 300,300)에서 (100/100, 150/150, 200,200)으로 감소합니다.

4. 데하카의 원시 전투 업그레이드 비용이 (100/100, 150/150, 200,200)에서 (100/100, 175/175, 250,250)으로 증가합니다. 원시 갑피 업그레이드 비용이 (150/150, 225/225, 300,300)에서 (100/100, 175/175, 250,250)으로 감소합니다.

 

● 아바투르

패널 스킬을 통한 첫 독성 둥지의 배치가 '독성 둥지 데미지 및 재생성 확률 증가' 마스터 힘의 영향을 받아 재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알라라크

알라라크의 '군주의 분노'가 무한의 사거리를 가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군주의 분노 특성은 알라라크를 중심으로 15의 사거리를 가진다고 합니다.)

 

● 스투코프

1. 감염된 민간인이 도약할 때 공생충이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감염된 민간인이 도약할 때 폭발성 감염체가 생길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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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K (2018-02-16 05:0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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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분쇄런 달려봐서 알지만 스투코프는 저 민간인 관련된 버그픽스만 되도
민간인을 이용한 멀티 바위 파괴의 경우 앞마당 타이밍이 몇초~최대 십여초가량 늦어집니다
그리고 이후 교전에 있어서도 초월적인 파괴력은 줄어드니 이런 버그픽스를 통한
밸런스 잡는것은 순리에 맞는 옳은 행보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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