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NFK
작성일 2018-02-16 13:47:11 KST 조회 894
제목
이렇게 된 이상 독둥 리워크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요

독둥을 밟은적을 처치시 정수2배를 떨군다는게

 

협동전에서 얼마나 짜증나는지는 아실분은 다 아신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사람끼리 파티해서 플레이 하지 않는한

 

모르는 사람과 공방플레이할때 일일이 독둥뒤로 빠져달라고 눈치줄수도 없고

 

반대입장이래도 게임 전반동안 아바투르 의식해서 일부러 독둥근처를

 

맴도는게 쉽지는 않기도 하죠

 

특히 돌연변이에서 매순간 빠른 판단과 임기응변해야 할때는 더더욱

 

독둥에 맞춰 플레이 하기 더 힘듭니다

 

 

그래서 차라리 독둥으로 적 처치시 정수2배 자체를 삭제시켜버리고

 

대신 아바투르 레벨업 특성으로 처치 방식과 무관하게 일괄적으로

 

정수드랍량 +20%~30%정도를 올려주면 밸런스가 잘 맞을것 같네요

 

 

전 패치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든지 결론적으로 모든 사령관이

 

스마트하게 플레이 할수있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동치미국수 (2018-02-16 13:59: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척 동감합니다. 독둥 정수2배 효과는 플레이어로 하여금 독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재미도 느끼라는 의도일텐데, 독둥쓰지 않고 적을 죽이면 손해본다는 느낌만 들게 만들어서 오히려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죠. 심지어 공중병력에는 소용도 없기에 독둥을 그냥 버리는 경우도 많구요.
풍작 (2018-02-16 14:46: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독둥 2배 특성 때문에 전 사령관 중에서도 가장 심할 정도로 수동적이니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