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코너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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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3-26 11:59:22 KST | 조회 | 1,629 |
제목 |
바위아들이 올린 공략글을 보면 퀄리티가 정말 저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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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아들이 올린 글을 보면 정말 공략이라고 봐주기 힘들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이번에 인벤에 올라온거 보고(플엑에서는 이미 차단) 하나하나 까보겠습니다.
먼저 1회 클리어하고 공략을 쓴다는거 자체가 개그입니다.
최소 5번 이상은 깨보고 나서 어떤 공세가 위협적인지 어떤 사령관 조합이 좋은지를 논해야죠.
1회 클리어하고 쓴 글은 공략이 아니라 클리어 후기입니다.
난이도 평가가 주관적이어서 뺐다고 말했는데 자기 전리품하고 자기 레벨 자랑은 꼭 넣고 있습니다.
바위아들이 한번에 1렙이 오르든 2렙이 오르든 누가 신경씁니까?
한번에 5렙이 오른다면 버그 정보로서의 가치는 있겠습니다.
돌연변이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 각 돌연변이원에 대한 설명이 극도로 부실합니다.
광자과부하가 유닛 죽이고 건물부시면 되서 별거 아니다 뭐 이런식으로 서술했는데 이번 돌변에서는 광자과부하로 인해 멀티를 먹는게 전보다 까다로워집니다.
광자과부하 데미지가 얼마고 원거리가 사거리를 얼마나 늘려주고 뭐 이런것도 제대로 설명안합니다.
광자과부하의 사거리는 10이고 초당 데미지는 16입니다. 원거리는 사거리가 3 증가합니다.
압도적인 힘으로도 적이 어떤 마법을 쓰고 그중에서 특별히 짜증나는 마법이 무엇인지도 쓰여있지 않습니다.
어떤 공세가 현 돌연변이에서 가장 까다로운 시너지를 내는지 써야하는데 그런거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이미 공략으로서의 가치를 상실했습니다.
플레이 내용도 솔깃할만한 팁이 하나도 없습니다.
히드라 울트라 쓰는거 오메가망 쓰는건 숙련된 케리건 유저라면 누구나 다 합니다.
물론 저번에 피닉스 전투복 죽인다는 개드립은 신선했습니다.
클리어 직전에 울트라 춤춰서 쉽게 깼다는 내용은 왜 들어가 있는겁니까?
일반 아어도 아닌 돌연변이인데 딜량 비교하는 것도 추하고 수정캐는거 동맹한테 일임하는 것도 추합니다.
수정 채취시간의 동맹의 절반도 안된다는건 이기적으로 게임했다는 뜻입니다.
그래놓고 변명이 적이 스카이 공세라네요.
마지막으로 전리품과 레벨 자랑으로 마무리를 짓습니다.
필자의 소견으로는 공략글로서의 가치는 전무하지만 까는 재미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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