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코너링
작성일 2018-04-19 02:27:12 KST 조회 782
제목
레이너 패널은 용병군수품 적용되게 버그수정될듯 합니다

블리자드는 내부테스트를 하면서 패널에 메카닉 공속이 적용되면 너무 쎄다고 판단했습니다.

저희가 우려했던 것과 똑같은 생각을 이들도 한겁니다.

그래서 패널에는 메카닉 공속이 적용되지 않게 하려다가 트리거가 꼬여서 버그가 발생한듯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최종적으로는 용병군수품 효과만 받게 수정될듯 합니다.

 

 

그리고 아케이드와 다르게 공속이 합연산형식인것도 내부테스트로 수정한거 같습니다.

아케이드에서는 주기감소와 공속 증가가 곱연산 효과를 일으켜서 공속이 미친듯이 빨랐죠.

합연산이 되니까 메카닉의 힘은 유지되면서도 그렇게 Overpower는 아니었습니다.

 

 

보니까 케빈동은 저희가 생각할만한것들은 다 생각할줄 압니다.

스완도 저희가 생각한것보다는 강력했구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