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차원노예
작성일 2018-04-19 07:56:59 KST 조회 861
제목
개인적으로 바라는 마스터 힘 시스템 개선안

최근 패치의 방향성은, 마스터 힘들의 성능을 가급적 평준화하면서 차별성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각 사령관별로 마스터 힘을 다르게 특화하며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니깐요.

 

다만 특화한 마스터 힘과 플레이 상황이 맞아떨어지지 않는다면 부담이 커지는 면도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보다 범용성이 높은 마스터 힘을 선호하게 되는 것이구요.

 

그래서 마스터 포인트를 게임이 시작된 이후에 수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이 있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정확히는 로딩 완료 이후 10초 정도의 시간을 줘서 포인트를 수정하고, 그 이후에 게임이 시작되는 것이죠.

렉이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간내로 수정을 마치지 못하는 경우엔 기존에 정해둔 세팅으로 적용되게 합니다.

 

원래는 시간 여유를 더 두거나 두 플레이어 모두의 준비 완료를 트리거로 게임이 시작되는 것을 고려했는데,

템포가 너무 늘어지거나 고의적으로 잠수타는 트롤링이 가능할 것 같아서 이정도로 간추려 봤습니다.

 

이렇게 되면 무작위 임무를 돌리더라도 해당 임무에 최적화된 마스터 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솔큐에서 만나는 동맹에 맞추어 시너지를 최대화할 대응도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VoidMoon (2018-04-19 08:23: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좋은 개선안이라 생각합니다.

전 부터 무작위로 돌리면 복불복 때문에 마스터 힘을 무상성 쪽 가까운 곳에 투자하거나, 하고 싶은 마힘을 투자하고 돌렸는데 상성이 영 시원치 않은 맵/공세가 걸려 난감한 적이 많았는데(의욕이 정말 없을땐 탈주 할때도 있습니다... 부끄러운 변명이긴 합니다.) 확실히 생긴다면 좋겠네용.
사르거스 (2018-04-19 08:34: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좋은 개선안이다 싶습니다.
특히 카락스 같은 경우가 그러겠네요.
무작위를 돌리는데 부담도 좀 덜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