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레이유 | ||
---|---|---|---|
작성일 | 2018-05-12 03:56:10 KST | 조회 | 2,963 |
제목 |
블쟈 겁나 게을러 터졌네
|
단순 수치조정이라면서 숫자만 깔짝 바꾸고 테스트하는게 뭐 그리 어렵다고 한사령관당 1주일이나 잡아먹지
진짜 DS도 밸런스 조잘 피닉스 4.0패치때까지 거의 반년가량 걸림. 유저들 피드백 받고 ㅇㅋㅇㅋ 적용해봄. 다시 피드백 받겠음 이라는 핑계를 쳐 대면서 자기 일하기 귀찮다는 티를 팍팍냈음
KD는 상대적으로 DS보다 빠른건데 이양반도 너무 느림. 아직까지 사령관 잔뜩남았고 손볼곳도 많은데 이런식으로 일하면 유저들 나사빠진 사령관 돌리고 있으란건가요?
케빈동이 그래도 방향성은 좋고 패치속도도 데썸보다 빠르니 감사해야한다? 아뇨. 원래 방향성은 좋아야 하고 패치속도도 빨라야 정상입니다. 지금보다도 더요. 이번 스완상향보고 좀 많이 절망했음. 속도는 뭐 이제 그냥포기해야하나 싶음
쓸데없는 알라라크의 탐사정, 학살자 초상화나 바꾸지말고 제대로 빨간눈 가진 선봉대(워체스트)나 바꿀것이지 굳이 또 쓸데없는짓 하셨음ㅎㅎㅎㅎ 지난번엔 감염탱크 초상화 눈알에 고글달더만ㅋㅋㅋㅋㅋ
대체 일을 하긴 하는걸까...? 예전에 느낀 블리자드는 게임 회사중 갓갓 이라고 느꼈는데 이제는 밸런스도 못맞추는 겜알못 개발자와 스킨도 거지같이 못만드는 예술감각 제로인 디자이너에 단체로 게을러 터진 사람들의 집합소로 보임
얘네 보라준 암기 초상화 출시때부터 작년까지 방치하고 레나사 부족으로 바꿔주고 스투코프 유닛초상화 1년넘도록 방치하는거 보면 답 나옴
그냥 일을 귀찮아서 느긋느긋하게 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