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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울부짖음
작성일 2018-06-22 12:32:43 KST 조회 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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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맵은 전 대만족입니다

화끈하게 힘모아서 밀어붙이는 느낌이 무엇인지 마지막 지역이나 2번째지역 공략시 절절하게 체감되더군요

 

방어병력도 고티어 유닛들 다수가 산재되어있어 정말 두사령관이 합심해서 밀어붙어야 수월한 이런 난이도가 딱 원했던 게임 후반부 난이도 인지라 정말 재밌게했습니다

 

짜증나다면 짜증나지만 트럭으로 구조물을 무력화하는 컨셉도 나름 참신했고요

 

 

주요목표 정반대방향에서 오는 적 공세들과 트럭으로 자주 오는 공세들은 의도가 너무 뻔히 보이는 난전유도라서 기분은 나쁘긴한데... 예 사실 단점으로 뽑는 요소이긴하지만 이것도 컨트롤적요소라면 컨트롤적요소라고 자위하면 뭐 괜찮습니다

 

또 한가지 단점이라면 너무 스플래쉬유닛들을 다수 배치시켜놨다는거? 특히 적 테란일시 초반 보너스목표가 1시에 활성화될경우 처음부터 땅거미 지뢰가 떡하니 놓여있어서 어처구니없게 다수의 병력이 비명횡사할 경우가 생긴다거나...

 

토스는 그동안 공세로만 오던 리버들이 방어용으로 놓인걸(안개처럼 2기만 뜬금없이 달랑있는거말고)보니 나름 감개가 무량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이 맵에 돌변추가되면 정말 볼만할것같네요 맵크기도 넓으면서 방어병력도 많고 공세도 트럭전용공세까지 합치면 자주오는 편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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