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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외침
작성일 2018-09-18 21:07:06 KST 조회 929
제목
돌변 추가경험치는 물론 일반맵도 경험치를 다르게 해야합니다

보통 경험치를 1이라  가정하면

 

열차맵은 1.2 (오래걸림)

 

잘못됨전쟁, 안개속은  1.4(더 오래걸림)

 

아몬낫은 1.3 (상대적으로 어려움)

 

버밀리언 발리우스는 1.2(귀찮움)

 

이런식으로 차등해야한다고 생각함

 

공허분쇄랑  안개속이랑  클리어타임 약간 과장하면 3배차이인데

경치가 같다는건 말이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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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고철노예 (2018-09-18 23:35: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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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요람 1.5 (지극히 짜증남)
으허헝허허헝 (2018-09-19 12:5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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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그런걸 고려해줄 겜이었으면 진작에 맵밸런스르 신경써줬을듯.
비바체 (2018-09-19 13:12: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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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간에 따른 보너스 정도는 고려해볼만한듯 일부러 길게 끌정도는 아닌 수준으로 잘 조절한다면 약간의 보상은 될듯
아이콘 바나나망고우유 (2018-09-19 13:1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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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플레이타임별로 경치를 차등하게 주는것도 좋죠
20분넘어가면 5분이나 3분마다 추가경치른 더 준다든지
물론 죽밤 일부러 버티기 우려해서
30분넘어가면 추가경치 안준다든지 이런식으로 하는것도 좋을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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