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akaAlban | ||
---|---|---|---|
작성일 | 2018-10-05 15:15:55 KST | 조회 | 1,732 |
제목 |
번개쇄도의 가장 큰 문제점은
|
이펙트가 첫번쨰 과제라고 보입니다. 대규모 전투 속에 소리도, 시각 효과도 제대로 보이지 않으니 마스터 레벨 반절 이상을 알라라크로 키워봤지만 저런 특성이 있구나 라는걸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칼 휘두르는 모양이 크게 뜨면서 주변 대상에게까지 피해를 주는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교란기의 목표지정, 날 강화하라의 사이오닉 연결, 각종 붉은 이펙트의 공격들 사이에서 레벨 특성 하나를 차지하는 스킬 강화 효과라면 전기가 대상을 감싼다던가 하는 정도의 시인성 좋은 효과는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데미지를 입히는 메카니즘적인 면에서, 주변 4개체에 50데미지라고 합니다만, 개체 수 제한을 없에고 총 데미지를 늘려 일정 범위 내의 적들에게 나누어 입힌다는 구성이 더 간략하고 좋아보입니다. 광역기적 성격을 가지면서도 단일 타겟(대게 혼종)만 남은 경우 큰 피해를 입히는 포텐셜도 얻을 수 있죠.
성향이 다소 다르다하나 마찬가지로 최전선에서 싸우는 케리건은 3렙 특성을 받으면 단일타겟 스킬 피해가 조건없이 +150인데, 알라라크에겐 조건부 달린 특성으로 쿨타임 10초 짜리 스킬에 고작 200 데미지(이마저도 주변 개체에게 50씩) 추가해준다는게 초라하기 그지 없습니다. 군주의 분노를 얻기 전까진 광신자 희생 한번이 번개쇄도 한번으로 연결된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쿨 도는 중에 번개쇄도가 뜨고, 다른 광신자가 죽어버리면 그냥 버리는거니까요.
이런 조건에 이 정도의 데미지를 줄거라면 차라리 평타 3~4회마다 한번씩 묻어나가게 해주는게 더 나을겁니다. 이러면 공중 광역기라도 되죠.
침착하게 이펙트를 강화해줬으면 싶어서 쓰려 했는데 어느샌가 열 받아서 막 쓰게 되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