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testidn1 | ||
---|---|---|---|
작성일 | 2018-11-22 20:36:21 KST | 조회 | 1,862 |
제목 |
알라라크 꿀잼 리워크
|
알라라크는 여러가지 상향이 필요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알라라크는 알라라크 다운
무자비한 배드애스 재미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알라라크는 영웅치고 너무 허약하고,
승천자 스택이 쌓이면 그냥 날강화하라 빼곤 존재감이 없죠.
이렇게 알라라크가 애매해진 이유는 승천의 사슬 컨셉을
승천자가 다 독식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서 알라라크 컨셉에 맞게 알라라크 유닛을 먹게함으로써
알라라크가 성장형 영웅이 되고, 후반에도 군대의 가장 강력한
군주로써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리워크:
알라라크에게 라크쉬르 라는 액티브 스킬을 줍시다.
라크쉬르 스킬을 쓰면, 해당 레벨의 제물에 해당되는 유닛이 죽지만,
그만큼 알라라크가 강해지고 주변에 버프가 생기는 컨셉이죠.
1렙 제물: 광신자 4기 => 체력 쉴드 증가 (+광신자 체력 증가)
2렙 제물: 학살자 4기 => 공속 공뎀 증가 (+학살자 공속 증가)
3렙 제물: 교란기 4기 => 돌진 데미지 증가 (+교란기 약점탐지 데미지 증가)
4렙 제물: 승천자(1렙) 2기 => 파괴파동 뎀지 증가
5렙 제물: 선봉대 3기 => 쉴드 체력 증가 (+ 모든 아군 체력증가 버프)
6렙 제물: 승천자(4렙) 2기 => 모든 액티브 스킬 쿨다운 반으로 감소
7렙 제물: 꼴두기 3기 => 공속 공뎀 증가 (+ 모든 아군 공속 증가 버프)
8렙 제물: 승천자(10렙) 1기 => 모든 액티브 스킬 데미지 증가
이렇게 군주님이 알아서 자기병력을 줄이고
대신 알라라크와 소수정예가 전반적으로 강해지는
탈다림에 어울리는 컨셉이라고 생각됩니다.
재미는 해봐야겠지만, 데하카처럼 성장시키는 맛도 있고,
유닛을 고르게 뽑게해서 운영이 조금 덜 밋밋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호응이 좋으면 영어로 번역해서 북미게에도 올려볼께요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