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anderer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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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2-20 12:24:29 KST | 조회 | 1,511 |
제목 |
협동전 사령관 구상글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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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리안 멩스크 – 자치령 황제
◆사령관 특징
-최강의 자치령 함대와 기갑 부대를 지휘
-높은 최대 인구수, 자원 채취량으로 큰 규모의 병력 운용 가능
-일정 시간마다 아군과 동맹이 추가 자원을 획득 가능
◆사용 가능 유닛
건설로봇, 약탈자, 투견, 사이클론, 공성 전차, 토르, 바이킹, 해방선, 밤까마귀, 전투순양함
◆사용 가능 구조물
사령부, 보급고, 정제소, 공학 연구소, 미사일 포탑, 거점 방어 포탑, 군수공장, 무기고, 우주공항, 융합로, 기술실, 반응로
◆상단 패널 스킬
-세금 징수: 재사용 대기시간 150초, 초기 대기시간 240초
아군, 동맹이 보유한 주 건물+보급 건물/유닛의 수×20/×10만큼의 광물/가스를 획득
(동맹도 동일한 양의 자원을 획득)
-구조물 동력 가속기: 최대 3회 충전 가능, 충전 대기시간 100초, 초기 대기시간 180초
20초 동안 아군, 동맹 구조물의 생산, 연구 속도를 200%만큼 증가시킴
-크산토스 출격: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초기 대기시간 420초
다양한 무기로 무장한 최신 전쟁병기 크산토스를 호출, 90초 동안 지속
-부세팔루스 출격: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초기 대기시간 300초
고르곤급 전투순양함 부세팔루스를 호출, 50초 동안 지정된 방향으로 전진, 직접 조종 불가
◆크산토스 (중장갑-기계-거대-영웅)
체력 3000, 방어력 6, 이동속도 2.75, 시야 14, 90초 동안 지속
레일건- 공격력 100, 중장갑 상대 200, 공격속도 1, 지상, 공중공격가능, 사거리 10
화염방사기- 공격력 20, 경장갑 상대 30, 공격속도 0.5, 지상공격, 방사피해, 사거리 6
기본무기 두 개가 동시에 작동, 서로를 방해하지 않음
-미사일 발사기: 사거리 12, 충전 대기시간 5초, 최대 5회 충전 가능
적에게 미사일을 발사,
주 대상과 주변 반경 1 범위 내에 60(중장갑 상대 100)의 방사피해 입힘
-전투기 격납고: 사거리 12, 충전 대기시간 5초, 최대 12기 보유
한과 호너 강습 갈레온의 강습 비행정의 전투기와 성능 동일
전투 돌입 시 0.1초 간격으로 1기씩 출격
-고출력 레이저: 사거리 9, 1회만 사용 가능
일직선 방향으로 레이저를 발사, 공격당한 적에 300의 피해 입힘
◆부세팔루스 (중장갑-기계-거대-영웅)
체력 3000, 방어력 3, 이동속도 1.25, 시야 14, 50초 동안 지속
공격력 18(+2×3), 공격속도 0.3, 사거리 10, 이동 중 공격, 최대 8대상 동기 공격 가능
지상, 공중공격가능, 직접 조종 불가능
-패시브: 첨단 조준
주변 반경 5 이내 아군 유닛 사거리 +1
-야마토 포: 사거리 12,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자동 시전
대상 적 유닛, 구조물에 500(구조물 상대 1000)의 피해 입힘, 주 대상 주변 반경 1 범위 내에 100의 방사 피해 입힘, 기본 공격을 방해하지 않음
◆레벨 특성
◎1레벨: 황제 직속 부대
최대 인구수 한계치 250, 건설로봇의 자원 채취량 +2, 군수공장, 우주공항의 광물/가스 비용/건설시간이 각각 50%/100%/50%만큼 감소, 건설 요구조건 소멸
◎2레벨: 방어 체계 개선
거점 방어 포탑, 미사일 포탑 건설비용, 시간 50% 감소
공격속도, 사거리 각각 30%/+1만큼 증가
◎3레벨: 크산토스: 전투기 격납고
크산토스가 전투기를 출격시킬 수 있음
◎4레벨: 군수공장 추가 업그레이드 1
약탈자: 분쇄 전기장
투견: 대공 조준
사이클론: 방어구 관통 로켓
◎5레벨: 보급 확대
보급고 비용 50% 감소, 인구수 제공량 50% 증가
◎6레벨: 우주공항 추가 업그레이드
바이킹: 충격 유도탄
해방선: 다연발 로켓 발사기
밤까마귀: 포식자 미사일
◎7레벨: 군비 확충
세금 징수로 얻는 자원량이 아군, 동맹이 보유한 주 건물+보급 건물/유닛의 수×40/20만큼의 광물/가스량으로 증가
◎8레벨: 무기고 추가 업그레이드
지능형 제어장치, 이온 추진기, 고급 조준경 업그레이드 가능
◎9레벨: 크산토스: 고출력 레이저
크산토스가 고출력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음
◎10레벨: 부세팔루스 출격
상단 패널에서 사용 가능
◎11레벨: 테란 자치령-우모자 보호령 군사 동맹 체결
전투 유닛의 스킨이 우모자 테란 스킨으로 변경
전투 유닛의 체력이 20%만큼 증가, 상시 초당 1의 체력 회복
◎12레벨: 군수공장 추가 업그레이드 2
공성 전차: 지진파 작렬
토르: 천둥 포격
사이클론: 신속 발사기
◎13레벨: 기술 교류: 가속기 개량
구조물 동력 가속기 지속시간 +10초, 증폭량 +100%
◎14레벨: 융합로 추가 업그레이드
전투순양함: 베헤모스 반응로, 콜로서스 입자 가속기, 보호 방벽
◎15레벨: 플라스마 어뢰
부세팔루스의 무기가 반경 0.5 범위 내에 50%의 방사피해 입힘
◆마스터 레벨 힘 구성
1-1. 세금 징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P당 –1초, 최대 30초 감소
1-2. 구조물 동력 가속기 지속시간 증가 1P당 +0.75초, 최대 22.5초 증가
2-1.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 감소 1P당 –2%, 최대 60% 감소
2-2. 초당 유닛 체력 회복량 증가 1P당 +0.05, 최대 +1.5 증가
3-1. 부세팔루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P당 –2초, 최대 60초 감소
3-2. 크산토스 지속시간 증가 1P당 +1초, 최대 30초 증가
◆사용 가능 유닛
◉사령부
◎건설로봇
보통의 건설로봇, 1레벨 특성으로 자원 채취량 +2
◉무기고 업그레이드 (7레벨)
건설로봇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에 적용
-이온 추진기 - 광물 100/가스 100/60초
이동 속도 20% 증가
-고급 조준경 – 광물 200/가스 200/120초
사거리 +1
-지능형 제어장치 – 광물 100/가스 100/60초
모드 변환 속도 400% 증가
공성 전차, 토르, 바이킹, 해방선에 적용
◉군수공장
◎약탈자 (기계)
광물 100, 인구수 2, 생산시간 30초
체력 150, 방어력 1(+1×3), 이동속도 4, 시야 9,
공격력 10(+1×3), 근접 공격, 공격속도 1, 지상 공격 가능
-패시브: 전기장
적을 공격할때마다 주변 반경 1 범위 내에 20의 방사 피해 입힘
-업그레이드: 민첩한 움직임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25%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업그레이드: 분쇄 전기장(4레벨)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전기장 범위 반경 0.5만큼 증가, 경장갑 상대로 20의 추가 피해를 입힘
◎투견 (중장갑-기계)
광물 150, 가스 75, 인구수 3, 생산시간 40초
체력 200, 방어력 1(+1×3), 이동속도 2.81, 시야 9
공격력 14(+2×3), 기계 상대 20(+2×3), 공격속도 1.7, 사거리 7, 지상 공격,
-폭주 미사일: 사거리 8,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자동시전
지상 기계 유닛에게 5발의 미사일을 발사, 30의 피해를 입힘, 일반 공격을 방해하지 않음
-업그레이드: 전자기 분쇄포 – 광물 100, 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공격속도 1.3으로 증가, 기계 상대 공격력 +4
-업그레이드: 대공 조준(4레벨) - 광물 150/가스 150/80초/군수공장 기술실
공중 공격 가능(폭주 미사일은 해당되지 않음)
◎사이클론 (중장갑-기계)
광물 150, 가스 100, 인구수 3, 생산시간 40초
체력 200, 방어력 1(+1×3), 이동속도 2.95, 시야 12,
공격력 3(+1×3), 중장갑 상대 6(+1×3), 공격속도 0.14, 사거리 6, 지상 공격,
-목표물 고정: 사거리 7,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자동시전
10초 동안 대상 적 공중유닛에 400의 피해 입힘, 이동 중 공격 가능
-업그레이드: 조준경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목표물 고정 사거리 +3, 목표물 고정 지속시간 동안 시야 +3
-업그레이드: 방어구 관통 로켓(4레벨)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사이클론의 무기가 비 거대유닛 상대로 방어력을 1만큼 무시함
-업그레이드: 신속 발사기(12레벨)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목표물 고정의 미사일 발사 간격/지속시간이 0.5/5초로 감소
◎공성 전차 (중장갑-기계) 기술실 필요
광물 150, 가스 125, 인구수 3, 생산시간 45초,
체력 175, 방어력 2(+1×3), 이동속도 2.25, 시야 12,
전차 모드 공격력 15(+2×3), 중장갑 상대 25(+3×3), 사거리 7, 공격속도 1.04, 지상 공격,
공성 모드 공격력 40(+4×3), 중장갑 상대 70(+5×3), 사거리 13, 공격속도 3, 지상 공격, 방사 피해,
공성 모드↔전차 모드 전환 가능
-업그레이드: 소용돌이 포탄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공성 모드 시 주 대상에 입히는 피해 +40, 방사피해는 변동 없음
-업그레이드: 지진파 작렬(12레벨) - 광물 100/가스 100/60초/군수공장 기술실
공성모드 상태의 전차에게 공격받은 적은 0.5초 동안 기절
◎토르 (중장갑-기계-거대) 기술실, 무기고 필요
광물 300, 가스 200, 인구수 6, 생산시간 60초,
체력 400, 방어력 2(+1×3), 이동속도 2.25, 시야 12
지상 공격력 30(+3×3), 공격횟수 2, 사거리 7, 공격속도 1.28,
공중 공격력(재블린) 6(+1×3), 경장갑 상대 12(+2×3), 공격횟수 4, 사거리 10, 공격속도 3, 방사피해(1발당 반경 0.5 범위 내 100%)
공중 공격력(천벌포) 40(+4×3), 거대 상대 60(+5×3), 사거리 10, 공격속도 3
고충격 탄두(천벌포)↔폭약 탄두(재블린) 전환 가능. 기본 상태는 폭약 탄두
-업그레이드: 심판의 망치 – 광물 150/가스 150/80초/군수공장 기술실, 무기고 필요
지상 공격력 +6, 반경 1 범위 내에 1타당 15의 방사 피해 입힘
-업그레이드: 천둥 포격(12레벨) – 광물 150/가스 150/80초/군수공장 기술실, 무기고 필요
대공무기 공격속도 30% 증가, 폭약 탄두는 방사 피해 반경 +0.2,
고충격 탄두는 거대 상대 공격력 +10
◉우주공항
◎바이킹 (중장갑-기계)
광물 150, 가스 50, 인구수 2, 생산시간 35초,
체력 135, 방어력 1(+1×3), 이동속도 2.95(돌격모드 2.25), 시야 11,
전투기모드 공격력: 10(+1×3), 중장갑 상대 14(+2×3), 사거리 9, 공격속도 2, 공격횟수 2, 공중 공격,
돌격모드 공격력 14(+1×3), 경장갑 상대 24(+2×3), 사거리 6, 공격속도 1, 지상 공격,
전투기모드↔돌격모드 전환 가능
-업그레이드: 포보스급 무기 시스템 – 광물 100/가스 100/60초/우주공항 기술실
전투기모드 사거리 +2, 돌격모드 사거리 +1
-업그레이드: 충격 유도탄(6레벨) – 광물 150/가스150/80초/우주공항 기술실
전투기모드 바이킹에게 공격당한 유닛과 주변 반경 0.5 범위 내 적 공중 유닛은 잠시 동안 이동속도, 공격속도 각각 50%/25%만큼 감소, 영웅은 해당되지 않음
◎해방선 (중장갑-기계)
광물 150, 가스 125, 인구수 3, 생산시간 35초,
체력 180, 방어력 1(+1×3), 이동속도 3.375, 시야 10,
전투기모드 공격력 7(+1×3), 공격횟수 2, 사거리 5, 공격속도 1.6, 공중 공격, 방사 피해,
수호기모드 공격력 85(+5×3), 공격속도 1.6, 사거리 14, 지상공격, 구조물 공격 불가,
전투기모드↔수호기모드 전환 가능,
수호기모드 상태에서는 지정된 범위 안에만 공격 가능(지정 사거리 5)
-업그레이드: 첨단 탄도 시스템 – 광물 100/가스 100/60초/우주공항 기술실
전투기모드 사거리 +1, 수호기모드 지정 사거리 +4
-업그레이드: 벌침 연사 – 광물 100/가스 100/60초/우주공항 기술실
수호기모드 상태의 해방선 공격 속도 –0.4
-업그레이드: 다연발 로켓 발사기(6레벨) - 광물 150/가스 150/80초/우주공항 기술실
전투기모드 공격횟수 +2회(총합 4회), 경장갑 상대 공격력 +2
◎밤까마귀 (경장갑-기계) 기술실 필요
광물 100, 가스 200, 인구수 2, 생산시간 40초, 탐지기
체력 140, 방어력 0(+1×3), 이동속도 2.75, 시야 12,
초기에너지 50, 에너지 최대치 200
-패시브: 약점 분석
적대 대상 최대 2기 포착,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킴, 사거리 7
-방해 매트릭스; 에너지 50, 사거리 9
적 기계, 사이오닉 유닛의 공격, 능력 사용 봉쇄, 10초 동안 지속
-수리 비행정: 에너지 50, 사거리 7
아군 기계 유닛의 체력을 초당 8만큼 회복, 동시에 2기의 유닛 수리 가능, 20초 동안 지속, 수리 중인 유닛은 적 공격에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 이동 속도 2.25, 수리 사거리 7
-대장갑 미사일: 에너지 75, 사거리 10
대상 적에게 미사일을 발사, 주 대상과 주변 반경 1.5 범위 내 적에게 최대 15의 방사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 –3
-업그레이드: 코비드 반응로 – 광물 100/가스 100/60초/우주공항 기술실
초기 에너지 +150, 에너지 회복속도 +50%
-업그레이드: 포식자 미사일(6레벨) - 광물 200/가스 200/120초/우주공항 기술실
대장갑 미사일의 최대 피해량이 50으로 증가, 방사 피해 범위 +0.5
◎전투순양함 (중장갑-기계-거대) 기술실, 융합로 필요
광물 400, 가스 300, 인구수 6, 생산시간 75초,
체력 550, 방어력 3(+1×3), 이동속도 1.88, 시야 12,
공격력 8(+1×3), 공격속도 0.6, 사거리 6, 지상, 공중 공격, 최대 4대상 동시 공격, 이동 중 공격 가능
-야마토 포: 사거리 1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단일 대상 적에게 300의 피해 입힘
-전술 차원 도약: 사거리 무제한,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대상 지점으로 순간이동
-업그레이드: 베헤모스 반응로(14레벨) - 광물 200/가스 200/120초/융합로
야마토 포, 전술 차원 도약 최대 3회 충전 가능
-업그레이드: 콜로서스 입자 가속기(14레벨) - 광물 200/가스 200/120초/융합로
사거리 +1, 무기 공격속도 –0.2, 무기가 적 방어력을 1만큼 무시함
-업그레이드: 보호 방벽(14레벨) - 광물 100/가스 100/60초/융합로
한번에 50이상의 피해를 주는 공격, 주문에 맞을 시 자동으로 발동, 20초 동안 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이 생성되며 방어막 지속시간 동안 초당 10의 체력 회복, 방어막은 20이상의 피해를 입히는 공격, 주문에 맞을 시 받는 피해를 20으로 감소시킴,
수동시전 불가,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방어 구조물
◎거점 방어 포탑(중장갑-기계-구조물), 코랄 황궁 포탑 모델링 사용
광물 200, 건설시간 40초, 체력 500, 방어력 1(+2),
공격력 40, 공격속도 1, 사거리 7, 지상 공격 가능
-업그레이드: 정밀보안 자동추적기 – 광물 100/가스 100/60초/공학 연구소
사거리 +1
-업그레이드: 건물 장갑 – 광물 100/가스 100/60초/공학 연구소
방어력 +2
2레벨 이후 광물 100, 건설시간 20초로 감소
공격속도, 사거리 각각 0.77/8(+1)로 증가
◎미사일 포탑
광물 100, 건설시간 30초, 체력 250, 방어력 1(+2),
공격력 12, 공격횟수 2, 공격속도 0.86, 사거리 7, 공중 공격 가능, 탐지기
-업그레이드: 정밀보안 자동추적기 – 광물 100/가스 100/60초/공학 연구소
사거리 +1
-업그레이드: 건물 장갑 – 광물 100/가스 100/60초/공학 연구소
방어력 +2
2레벨 이후 광물 50, 건설시간 15초로 감소
공격속도, 사거리 각각 0.66/8(+1)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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