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미사기
작성일 2018-12-20 19:34:44 KST 조회 1,008
제목
개인적인생각) 아니그냥 난이도를 추가로 만들어야댐..

만약에 가능만하다면

 

제라툴제외 모든사령관 제라툴언저리로  상향해주고

 

난이도를 미친난이도랑 지옥난이도 추가를 해줘야됨..

 

예를들어 지옥난이도는 공세는 무조껀 다른종류의공세 두개가 다른방향으로 동시에오도록하고(패널로막게되면 패널의 소모속도가빨라짐 -> 원하는때의 패널사용x -> 난이도증가)

 

목표의 달성을 어렵게 (과거의사원 사원피 2000 이라던가 테라진 가스채집기 노쉴드에 1기파괴시 미션끝 이라던가) 하는거임

 

그래도 의미없다는사람들은 난 말도 안된다고 생각함.

 

과연 저런난이도에 어려운 돌연변이 까지섞이면 정말로 난이도가 아주어려움이랑 같을까? 난모르겠음 (개인적인생각임 ㅇㅇ)

 

그리고 내가 난이도 증가가 필수 라고 혼자 외치는이유가 

 

솔직히 지금 난이도 ' 아주어려움 '  <- 이거.. 협동전 고인물아조시들이 느끼기에 진짜 아주어려운거맞어..??

 나같은 협린이가 느끼기에도 솔직히 이름값하는지 잘모르겠는데 ;;

 

오히려 쉬움이나 보통 매칭돌리면 그냥 큐가 안잡힐정도로 다들 아주어려움 만하니까..

 

그렇기에 지금 아주어려움은 사실상 난이도가 허벌이란거아닐까?

 더많이하는것도 ㅂ분명히 아주어려움일꺼고 ㅇㅇ

왜냐하면 난이도는 그거나 그거나 도찐개찐인데 경험치는 더많이주니까 ㅇㅇ

 

이럴꺼면왜 이름을 아주어려움으로한걸까?

 

그냥 (경험치)아주많이줌 이거로 이름을 바꾸면 안돼??

 

각설하고 나는 스타 진짜 씹고인물처럼 레벨 1000찍은건아니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있음 

 

그러면서 느낀건데 난이도가 너무 허벌인거같음.

 

불군 차공 이런 공허류 돌변아니면 솔직히.. 1트2트면 다깨잖아..아조시들 ...

 

그러니까 일반 협전에서도 진짜 지옥을느끼는 ' 협동 ' 전 난이도를 만들었음좋겠삼

 

지금까지 개인적인생각 주저리였음 ㅇㅇ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베플 아이콘 YulBada (2018-12-20 20:17:18 KST)
5↑ ↓0
센스 이미지
목표달성의 기회를 줄여 난이도 상향을 시키는 것엔 어느정도 동감할수 있을지언정 저번에 글쓰신 공세의 강화, 양방향, 위에 쓰신 패널스킬 패널티가중, 제라툴제외 모든사령관 상향 등등 말씀한신것들은 모든 사령관의 밸런스를 다시짜야하고 맵의 에디터역시 다시 짜야합니다. 패널이 있는 사령관과 없는 사령관의 밸런스는 어떻게 맞춰야하나요? 그리고 아주어려움도 많이하다보니 쉬운난이도라고 말씀하셧는데 반물질님이 주간으로 올려주시는 사지정을 해보신다면 지옥을 맛보실수 있을껍니다...ㅂㄷㅂㄷ
다들 보통 쉬움은 안하고 아주어려움만 하는 주된 이유는 그런게아닙니다...경험치와 게임속도 때문이에요...뭔가 잘못알고 계신것같습니다.
핫산 (2018-12-20 20:14:00 KST)
4↑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국인들 근성으론 돌변팟 APM 제한까지 걸어놓는 훈훈한 광경 보겠군요. 그렇다고 할 사람만 하라고 실제 보상은 아주어려움에서 끝이라면 진짜 거기까지 하는 사람만 하는 컨텐츠가 될텐데 '사용자 지정 돌변' 컨텐츠는 그럼 왜 존재하는 걸까요? 굳이 상위컨텐츠가 필요하다면 신컨텐츠 추가보단 기존 최상위 컨텐츠 접근성 완화가 더 좋지 않을까요?(현재 사지정은 공방매칭도 안 되고 경험치도 일반 아주어려움보다 낮은 게 접근성의 가장 큰 장애사항. 개인적으로 돌변맵들은 일반맵 랜덤매칭 경험치보너스를 똑같이 적용시켜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그조차도 일 안해놓겠지만 말입나다.

애초에 PVE는 캐주얼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현재 수준도 도중에 팀원이 똥싸거나 탈주하면 혼자서 클리어하기 만만치 않긴 합니다. 허벌이라 부를 정도는 절대 아님.
아이콘 YulBada (2018-12-20 20:17:18 KST)
5↑ ↓0
센스 이미지
목표달성의 기회를 줄여 난이도 상향을 시키는 것엔 어느정도 동감할수 있을지언정 저번에 글쓰신 공세의 강화, 양방향, 위에 쓰신 패널스킬 패널티가중, 제라툴제외 모든사령관 상향 등등 말씀한신것들은 모든 사령관의 밸런스를 다시짜야하고 맵의 에디터역시 다시 짜야합니다. 패널이 있는 사령관과 없는 사령관의 밸런스는 어떻게 맞춰야하나요? 그리고 아주어려움도 많이하다보니 쉬운난이도라고 말씀하셧는데 반물질님이 주간으로 올려주시는 사지정을 해보신다면 지옥을 맛보실수 있을껍니다...ㅂㄷㅂㄷ
다들 보통 쉬움은 안하고 아주어려움만 하는 주된 이유는 그런게아닙니다...경험치와 게임속도 때문이에요...뭔가 잘못알고 계신것같습니다.
아이콘 풍부한광물 (2018-12-21 00:32:43 KST)
0↑ ↓0
센스 이미지
맞아요 시대의 흐름이라면 흐름인데 사령관 평준화를 위해 상향된만큼 더 어려운 난이도도 필요함
FrostLife (2018-12-21 01:26: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새 난이도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사지정 돌변이 있다지만, 돌변은 뭐랄까, 추가하면 어렵다보다 짜증난다는 느낌이 들어서...

요즘 기존 협동전에 질려서 아케이드 협동전 맵을 자주 하는데, 공세 주기가 빨라지거나 여러곳에서 오거나 적이 기존 유닛대신 업그레이드 된 유닛(사신->죽음의 망치, 불멸자->말살자 등)이 오는 걸 상대하면 재미있더라구요.
VoidMoon (2018-12-21 12:54: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갠적으로 핫산님 말에 동감.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