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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코너링
작성일 2019-05-27 21:09:19 KST 조회 1,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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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무관은 에너지 관련 업그레이드가 없습니다

다른 사령관들의 지원유닛을 보면 쿨다운만 있거나 에너지 관련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에너지 꽉 찬 상태로 생산되거나 에너지 회복속도가 빠르거나 둘중에 하나죠.

그런데 의무관은 에너지 소모가 결코 적지 않은 유닛인데도 에너지 관련 업그레이드가 없습니다.

에너지 꽉찬 상태로 생산 + 에너지 재생속도 100%만 해줘도 의무관 에너지가 마를 일이 거의 없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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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의천사 (2019-05-27 21:14: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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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리스토레이션 넣어서 방해효과 제거같은것도 있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진균번식이나 기생폭탄,흑사병 제거!
westofeden (2019-05-27 23:0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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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에너지 관련 업그레이드는 필요없다고 봅니다. 땡해병 빌드야 해병은 어차피 갈아넣는 플레이고, 다른 빌드에서는 에너지가 마를 일이 전혀 없던데요? 엄청난 피해를 입으며 비효율적인 전투를 벌이는 땡해병 빌드에서조차 처음 뽑은 의무관이 끝까지 에너지 고갈 없이 모든 해병을 치료하기를 기대하는 거 자체가 양심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의무관 인구수 보다는 밴시 인구수 3이나 낮춰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네요. 물론 밴시가 그만큼 밥값을 하지만.
코너링 (2019-05-27 23:1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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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아어에서야 에너지 말라도 다시 뽑으면 되죠.
돌연변이로 넘어가면 이야기가 완전히 다릅니다.
eagleOwl (2019-05-28 10:38: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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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드워 시절보다 힐 사거리도 길어지고 에너지 효율 업그레이드도 있고 대상 피해도 줄여주며 메카닉 치료도 가능하고 마힘으로 주변 유닛까지 치료할 수도 있는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요.
가격 인구수가 올랐다고는 해도 미네랄 오른거야 레이너 입장에선 크게 티나는 수준도 아니고 가스는 바이오닉 체제라면 애초에 부족할 일도 없으며 인구수가 올랐다고는 하나 능력 자체가 좋아졌죠. 메카닉 체제라면 애초에 많이 뽑을 이유도 없고 말이죠.
돌변연이야 애초에 하드 컨텐츠를 지향하고 있으니 아어 돌리듯 하면 많든적든 부족하다고 느끼겠죠 당연히. 이래저래 상향받았다곤 해도 본판이 바이오닉인 이상 이부분은 본인의 컨트롤로 넘기는 게 맞습니다. 뭣보다 처음부터 이 맵에서 이런 돌연변이 적용된다고 대놓고 주어지는 이상 바이오닉이 비효율적인 경우라면 애초에 선택 안하면 그만이죠.
vanshee (2019-05-31 20:25: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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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으면좋고...아니어도 큰문제는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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