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코너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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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7-04 17:15:11 KST | 조회 | 1,140 |
제목 |
스완에게 시급한 최적화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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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스완의 가장 큰 문제가 유닛로스터, 패널이 아니라 초반 최적화라고 봅니다.
스완은 첫 보급고를 일꾼 2개를 써서 협동건설로 짓지않으면 일꾼 생산이 인구수에 막힙니다.
일꾼 두개가 보급고 짓는 동안 캐지못하는 자원량이 무시할게 못됩니다.
초기 인구수가 있다면 이런 문제를 상당부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스완의 포탑 중 2개는 효율이 좋지만 발포 빌리의 효율에는 물음표가 있습니다.
지상만 때리고 경장갑 처리능력이 떨어지는 발포빌리가 150원이나 먹을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거든요.
제가 보기에 발포빌리의 적합한 가격은 광물 100원입니다.
발포빌리의 가격이 내려가면 스완의 멀티 속도도 빨리질겁니다.
채취기의 가격은 100원이고 마힘으로 줄여아합니다.
이건 자동정제소가 판치는 현재 전혀 설득력이 없는 가격책정입니다.
전 채취기가 마힘없이 25원 정도의 가격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공짜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
즉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채취기 마힘을 초기 인구수로 대체
2. 채취기 설치가격을 100원에서 25원 또는 공짜로 바꾸기
3. 발포빌리 가격 감소
이렇게 패치하면 스완의 유닛 및 방어건물이 나오는 속도가 전보다 더 빨라질거고 여기에 토르(대공 측면), 과학선(기동력 측면)을 적당히 상향해주면 된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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