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리슨어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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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7-05 02:31:16 KST | 조회 | 989 |
제목 |
돌변이 어려워지면 반응이 제각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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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전에서 사령관을 굴리던 아케이드 협전으로 즐기던.......
반응은 크게 3가지입니다
1. 이거 깨라고 만들었나?. 밸런스 붕괴네. 깨지 말라고 만든거다 파
(불평 많은 초보자+ 공방파)
2. 이것보다 더 어려워도 괜찮을 거 같다. 적당했다. 괜찮았다.
(적절하게 만족 혹은 불만족하는 중간파)
3. 아무나 못 깨는 돌변 좀 해보고 싶다
(변태)
3번 같은 경우는 살짝 변태스러운 분들이 애기하긴 하는건데
협동전이 주간 돌연변이로 업데이트하면 전 프로들도 방송 키면서 한판씩 하는 거라서 그들의 눈에는 좀 시원찮타고 하더군요
물론 모 전 프로는 히오스 + 공포 돌변에서 프로토스 공세만 골라서 했다는 애기를 할 정도로 그 때 돌변은 어려웠다고 하니...
물론 지금 협전 관리자들은 철밥통이라서 뭐라고 떠들던 귀를 막고 있는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만은
그래도 신경은 쓰일테니 만족시키기는 정말 어려운 거 같습니다 (협동전 사령관에 대한 밸런스 및 설계가 엉망이 된거는 둘째치더라도요)
그리고 아케이드 협전맵 제작자들도 정말 어려울 거 같습니다. 아니. 정말 어렵습니다.......
분명 본인이 여러번 해보고 깰 수 있으니 조정하는데 1번파들 때문에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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