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레알마드리드- | ||
---|---|---|---|
작성일 | 2019-12-19 08:59:39 KST | 조회 | 1,122 |
제목 |
창공의 분노와 제라툴 정지 광선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
케빈 동이 이번 패치를 통해 정지 광선 쿨탐을 180에서 90으로 반토막 냈다고 했지만 여전히 쓸 일이 있을까? 생각이 듭니다. 정지 광선을 안 쓰는 이유가 쿨탐이 길어서가 아니라 다른 선택지를 배제할 만큼의 매리트가 없다는 거죠.
테서랙트 초석은 짓기만 하면 되고 정지 광선처럼 얼지는 못하지만 다수의 스턴을 걸 수 있는 점과 공허 억압 수정은 상대 건물은 완전 봉쇄, 유닛은 공격 속도, 이동 속도를 70퍼 감소 공격할 때 완전 꿀이죠. 정지 광선은 이도 저도 아니죠. 상대를 얼어버리면 공격을 할 수 있다거나 모를까 범위 반경도 쥐뿔 만해서 몇기 얼리는 것도 아니고요.
창공의 분노 같은 경우 포지션이 애매 한게 지상으로 쓰자니 불곰보다 더 매력적이냐? 이것도 아니고 대공을 쓰자니 탱료선이 훨씬 낫죠. 아니면 2,3성 야마토포가 훨 낫죠. 창공의 분노라는 이름 값 하려면 미사일이 적중하면 파편을 튀겨서 근처에 있는 유닛에게 범위 피해를 준다거나 하면 모를까 한과 호너 망령처럼 공격하면 할수록 공속이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전혀 분노하지 않으니깐요 ㅋ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