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안녕,
역사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사령부를 소그룹으로 분할하여 도달 범위가 개선 된 특정 사령부에 정확하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령관에게 첫 패스를 완료 했으므로 이제 두 번째 단계의 개조를 통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아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중 하나이므로 변경 사항을 요약하려고합니다.
커맨더 램프 업 시간 단축
현재 "약한"것으로 여겨지는 사령관의 일반적인 주제는 상대적으로 긴 램프 업 시간입니다. 이 사령관들은 최대 보급 상태에서 최선을 다할 수는 있지만, 출발 군을 문 밖으로 내보내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종종 뒤처 질 수 있습니다. 램프 업 시간의 차이는 의도적 인 설계 결정이지만, 스펙트럼의 극단에있는 일부 지휘관을 수용 할 수있는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패치에서는 Swann, Karax, Stukov 및 Han & Horner를위한 램프 업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두 가지 형식 중 하나로 나타납니다.
- 초기 게임에서 특정“필요한”건물과 업그레이드의 비용을 낮추는 것, 즉 감염된 화합물의 진화.
- 다양한 장치의 모든 잠재력을 잠그는 업그레이드 비용을 낮추십시오.
Karax의 정체성 강화
카락스 군대의 힘과 정체성의 부족은 협동 조합 공동체에서 반복되는 주제였다. 또한 그는 값 비싼 유닛 특성을 강화하는 대신 자신을 물리 치는 느낌을 없애는 숙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과 같은 변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 카락스의 레벨 1 특성으로 모든 전투 유닛의 생명력이 50 % 증가합니다.
- 전투 유닛 자원 비용 마스터가 전투 유닛 수명 및 방패 마스터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특화는 전투 유닛의 생명력과 보호막을 포인트 당 1 % 씩 최대 30 %까지 증가시킵니다.
이 변경의 주요 목표는 마스터 Phasesmith로서 Karax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방어력을 대표하는 사령관으로서 우리는 그의 작품 제작에 대한 환상을 좀 더 내구성있게하여 재구성 빔과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자했습니다. 공격 속도 및 피해와 같은 다른 보너스를 고려했지만, 우리는 Karax의 최대 군대를 다른 프로토스 지휘관보다 강력하게 강요하지 않기를 원했습니다.
"약한"유닛 조정
마지막으로 Kerrigan 's Brood Lords, Abathur 's Ravagers, Zagara 's Bile Launchers 및 Swann과 Alarak의 다양한 부대를 포함하여 종종 약하게 느껴지는 유닛에 대한 파워 패스를 진행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모든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것의 작은 맛이며, 앞으로 나올 것을 당신과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케빈 동
리드 협동 디자이너
https://us.forums.blizzard.com/en/sc2/t/co-op-mission-update-%E2%80%93-february-14th-2020/8251
구글번역입니다. 카락스 비용감소를 기본으로 주지 않고 저렇게 대체되면 너프일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