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anderer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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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0-07-26 14:02:33 KST | 조회 | 660 |
제목 |
협동전 - 기존 사령관 개편 구상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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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패치와 위신 시스템이 발표되기 전부터 쓰던 거라 패치 예정 내용과 충돌하는 부분이 있겠지만 그 부분을 고려해서 바꾸려 해도 어떻게 바꿀지 생각이 나지 않더군요. 때문에 지금 버전을 기준으로 썼으니 이 점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레이너
◎궤도 사령부
-주 건물이 사령부에서 궤도 사령부로 변경
건설로봇이 직접 건설 가능, 광물 400/100초
-에너지 최대치/초당 에너지 회복량 250/1로 증가
-최대 6채 제한
-스캐너 탐색 에너지 소모량 50→25
-지게로봇 지속시간 90초→200초
-지게로봇이 아군 정제소를 통해 가스 채취 가능
1회 채취량 10
◎벙커
-까치날개 포탑 사거리 5→7, 공격력 6→12
◎의무관
-체력 60→80
-치료가 본 치유량의 30%만큼의 주위의 추가 대상을 치료
-마스터 힘 구성 3-1. 의무관의 추가 대상 치료의 증가량이 1P당 +2%(총합 +60%)로 감소
◎화염방사병
-철인 장갑의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이 광물 200/가스 200/100초로 증가
대신 화염방사병이 일반 공격으로 20이상의 피해를 받지 않게 하는 효과 추가
◎전투순양함
-야마토 포 기본 장착
-야마토 포 발사 대기시간이 3초로 증가(적에게도 적용)
-융합로에 새 업그레이드 추가
-베헤모스 반응로: 광물 150/가스 150/90초
야마토 포 발사 대기시간을 0.5초로 감소
야마토 포가 거대, 영웅, 구조물 상대 300의 추가 피해를 입힘
-정밀 조준: 광물 150/가스 150/90초
사거리 +1, 거대, 영웅 속성이 없는 적의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을 3만큼 무시함
◆케리건
◎뮤탈리스크
-주 공격 대상이 거대, 영웅일 경우 27(+3×3)의 피해 입힘, 연쇄 타격 피해는 동일
◆아르타니스
◎수호 보호막
-보호막, 체력 재생량 15%→50%
-마스터 힘 구성 1-2. 수호 보호막 체력, 보호막 회복→수호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P당 –4초, 최대 –120초
◎폭풍함
-인구수 4→6, 보호막 150→200, 이동 속도 1.88→2.75
-지상 공격 사거리 10→15, 공중 공격 사거리 6→15
-공격 속도 2.8→2
-거대, 영웅 상대 공격력 100(+10×3)으로 증가
-분해 지속시간 20초→5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60초(피해량 변동 없음)
◆스완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초기 건설 시간 300초→240초
-공격력 20→30(1단계/2단계 업그레이드 시 30→40/50→60)
◎베스핀 채취기
-광물 100→25로 감소
-마스터 레벨 힘 구성 3-1. 베스핀 채취기 비용→베스핀 채취기 채취 속도 증가
1P당 +1%, 최대 +30%
◎1레벨 특성: 차량 전문가
-효과 추가: 사령부의 인구수 제공량 15→30/건설로봇 생산 비용 광물 50→25
◎사이클론
-사거리 5→8, 이동 중 공격 가능
-목표물 고정 지속시간 20초→4초(피해량 변동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6초→15초
-목표물 고정 이동 중에도 대상 지정 가능
◎과학선
-이동 속도 2→2.75
-체력이 50% 이하인 아군, 동맹 유닛 상대 방어막 자동 시전 가능
◆카락스
◎태양 제련소
-태양 효율 1단계 업그레이드 비용 광물 200/가스 200→광물 100/가스 100
-태양 효율 2단계 업그레이드 비용 광물 250/가스 250→광물 200/가스 200
-첨단 수리 시스템 비용 광물 150/가스 150→광물 100/가스100
-첨단 수리 시스템으로 증가하는 재구축 광선 수 2개→3개
-위상 폭발, 태양 후폭풍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 광물 150/가스 150/120초→광물 75/가스 75/60초
-위상 폭발 업그레이드 효과 추가: 궤도 폭격 공격력 60(중장갑 상대 120)으로 증가
-태양 후폭풍 업그레이드 효과 추가: 태양의 창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재구축 광선
-기본 광선 수 +2개(총 5개, 첨단 수리 시스템 업그레이드 시 8개)
-초당 회복량 5(구조물 10)→10(중장갑 15)
-생체 속성 유닛, 구조물 회복 가능
-마스터 레벨 힘 구성 2-1. 재구축 광선 치료 속도
1P당 +1%→+2%, 총 +60%
◎정화 광선
-초기 대기시간,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로 감소
-공격력 50(중장갑 상대 100)→100(거대, 영웅, 구조물 상대 300)
-마스터 레벨 힘 구성 2-2. 시간의 파도 지속 시간 동안 태양 에너지 회복→정화 광선 초당 공격력
1P당 +2%, 최대 업그레이드 시 160(거대, 영웅, 구조물 상대 480)
◎1레벨: 기계 전문가
-효과 일부 변경: 전투 유닛 체력 +50%→전투 유닛 공격력 +50%
◎11레벨: 칼라이의 재능
-효과 추가: 모든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 50% 감소
◎파수병
-재구축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60초
◎불멸자
-대공 무기 추가: 공격력 30(+3×3), 사거리 9, 공격 속도 1.45
-지상 무기 공격력 업그레이드 효율 1단계 당 +2(중장갑 상대 +5)→+3(중장갑 상대 +8)
-추가 업그레이드: 강화 보호막 – 광물 100/가스 100/60초/로봇공학 지원소(1레벨)
보호막과 방어막이 적 공격에 받는 피해를 20으로 감소
주문의 경우 보호막, 방어막의 피해 흡수량을 초과할 시 받는 체력 피해 무효화
◎신기루
-위상 장갑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 광물 100/가스 100/90초→광물 50/가스 50/45초
-경장갑 상대 공격력 업그레이드 효율 1단계 당 +1→+2
-추가 업그레이드: 중력 감옥 – 광물 100/가스 100/60초/함대 신호소(1레벨)
중력자 광선 거대, 영웅 상대 사용 가능
◎우주모함
-이동 속도 2.25로 증가
-요격기 초기 보유량/최대 보유량 4/8→6/10
-수리 비행정 업그레이드 비용, 시간 광물 200/가스 200/120초→광물 100/가스 100/60초
-추가 업그레이드: 향상된 자율 전투 시스템 – 광물 100/가스 100/60초/함대 신호소(1레벨)
요격기가 30% 확률로 적 공격 회피, 요격기 출격 속도 1기당 0.25초로 증가
거대, 영웅 상대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 3만큼 무시함
◆알라라크
◎죽음의 함대
-모선의 열 광선이 거대, 영웅, 구조물 상대 30의 추가 피해를 입힘(총합 50)
-파멸자 수 4→6/13레벨 이후 8→12
-파멸자의 파멸 광선 공격력 6(중장갑 상대 10)으로 증가
◎선봉대
-보호막 100→200
-공격 횟수 8→12
-물질 확산 연구 시 적 방어력, 보호막 방어력을 3만큼 무시하는 효과 추가
◆한과 호너
◎강습 갈레온
-비전투 상태 시 초당 3.75의 체력 회복
◎데이모스 바이킹
-기본 체력 350→550
-파쇄탄 연구 시 돌격 모드에서 일반 공격에 20이상의 피해를 받지 않는 효과 추가
◆스텟먼
◎1레벨 특성: 스텟먼식 만족 보장
-효과 추가: 피해를 입은 유닛, 구조물은 화재 진압 시스템이 발동하여 최대 50%까지는 자체적으로 체력 회복
◆멩스크
◎황제의 증인
-적 공격, 주문에 받는 피해를 최대 30으로 감소
◎창공의 분노
-어느 모드에서나 지상, 공중 공격 가능
-공격력(0단계 기준)
전투기 모드: 15(중장갑 상대 21)→25(거대 상대 45)
돌격 모드: 18→20(거대 상대 45)
-1등급 효과 변경
전투기 모드 무기 사거리 +5, 전투기 모드 상태에서 자체 시야 +5
공격 대상 1기 당 1발의 미사일 발사, 대신 최대 4대상 동시 공격 가능
돌격 모드 무기 사거리 +3, 주 공격 대상 주변 반경 1 범위 내에 30%의 방사 피해 입힘
-2등급 효과: 전술 재편성
지속 시간 +2초
지속 시간 동안 적의 공격, 주문에 받는 피해를 10으로 감소시키는 효과 추가
◎아우구스트그라드의 자랑
-기본적으로 전술 차원 도약 최대 2회 충전 가능
-1레벨 효과 변경: 야마토 포가 방사 피해를 입힘
-2레벨 효과 변경: 야마토 포 최대 2회 충전 가능, 야마토 포 충전 대기시간이 100초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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