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멜로디missyou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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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18 14:34:56 KST | 조회 | 7,2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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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쩌그를 위한 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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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그유닛들의 사거리 (이런진형으로 싸우는게 가장이상적이겠죠)
2. Only 저글링 VS 공성모드 탱크
- 저글링 5마리가 즉사했고 즉사한저글링근처에 유닛들은 방사피해를 받음
3. 바퀴1+저글링 vs 공성모드 탱크
탱크가 바퀴를때리면 바퀴의 덩치로 저글링 즉사반경을 덮어 저글링은 방사피해만 입음
-> 바퀴가 탱크에 맞으면 근처 저글링은 즉사하지않는다
4. 울트라 1+ 저글링 vs 공성모드 탱크
탱크가 울트라를때리면 울트라의 덩치로 저글링 즉사반경을 덮어 저글링은 방사피해만 입음
(울트라가 바퀴보다 훨씬 더커서 방사피해조차 흡수할것이라 기대했으나 ㅠ_ㅠ)
5. 실험중 특이한 현상을 발견 (vs프로 전에 쓰면 재밌는 결과가 예상됨)
잠복한 노업바퀴 / 잠복한 감염충 이있는 지역을 거신은 통과하지못함
이것을이용해서 추적자+거신이 뭉쳐있는걸 거신따로 추적자따로 분리
할수있을것으로 기대
6 잠복한 바퀴를 만나자 가던길을 가다말고 돌아가는 거신
7 잠복한 바퀴떼에 둘러싸이자 이동을 할수없는 거신
8 잠복하지 않은 바퀴는 잘 넘어다니면서 잠복하면 왜 넘어다니지 못할까?
9 신경기생충으로 거신을빼앗아 역장을 짖밟기 -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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