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남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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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31 03:42:23 KST | 조회 | 11,5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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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돌진 개선 테스트(테스트맵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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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전사 돌진 보다가 짜증나서 한번 수정해봤습니다.
원래는 돌진이 상대를 명중시킨 후에 멈추도록 해보려 했는데, 공격이 들어간 후 돌진 종료...라는 조건을 만들 수가 없더군요. 실제로 불가능한건지 단지 제가 방법을 못 찾은건진 모르겠지만 -_-;
그래서 돌진이 상대와 근접하면 종료되는 조건을 꺼 봤습니다. 이렇게 하면 돌진은 무조건 3.5초간 유지됩니다.
...그래도 충격탄/자극제 업한 불곰에게는 안되더군요 -_-;
이왕 간 거..하면서 돌진시 충격탄 면역이 되도록 수정해 봤습니다.
...충격탄 면역+일반 돌진은 불곰에게 안 됩니다. 어차피 한대 맞아주고 무빙하면 되서...
...충격탄 면역+3.5초 돌진 유지는 컨에 따라 좀 다르긴 하지만 역시 불곰의 승리...OTL
테스트용 맵을, '광전사 돌진 수정 테스트맵'이라는 이름으로 게시해 두었습니다. 사실 오늘 처음 맵에디터 다뤄서 만들어본거라 쪽팔려서 게시는 안 하려 했습니다만... 안 하면 배포할 방법이 없더군요 ㅁㄴㅇㄹ
맵에 들어가면 오른쪽 아래 구석에 유닛들이 쳐박혀 있고, 오른쪽 위에 일반 돌진업 광전사, 왼쪽 위에 3.5초 돌진 유지 광전사가 있습니다. 둘다 돌진시 충격탄 면역입니다.
무빙샷 테스트하기에는 맵이 조금 좁습니다. 하지만 맵을 새로 만들기가 귀찮아서 그냥 올렸...
(사실 대조군으로 충격탄 먹히는 놈/안 먹히는 놈 따로 만들어서 4종 다 한 맵에 넣으려고 했는데 그것도 귀찮...)
이놈의 잉전사는 진짜 어떻게 해야 답이 나오려나요 -_-;
의견이나 맵에디터 사용 관련 조언, 질문은 환영입니다. 반응이 좋으면 다음에는 우주잉여 인터셉터 AI 수정에 도전해볼까 생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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