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ocie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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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5-14 14:24:21 KST | 조회 | 9,813 |
제목 |
뮤탈 공1업 10/4/2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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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해봤는데 없길래 올립니다
스샷같은건 귀찮아서 안찍었고 ㅋㅋ
바이킹 비젼으로 실험했습니다.
해병 3마리씩 줄지어서 여러세트 만들어놓고
뮤탈로 한마리만 툭 치고 빠지는식으로 실험
뮤탈이 안죽도록 방3업하고
공 0업 1업 2업 3업 하면서 실험했습니다
뮤탈 공0업
9/3/1
뮤탈 공 1업
10/4/2
10/3/1
10/3/1
10/4/1
10/3/1
10/3/1
10/4/1
10/3/1
10/3/1
10/4/2
첫타만 보면 공1업의 효과가 10 / 4 / 2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10] / [3+1/3] / [1+1/9] (10/3.3/1.1) 이 들어갑니다.
첫타를 맞은 해병(방패업x) 3명이
체력은 35/41/43 이 남아있는걸로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약 35/41.7/43.9 입니다.
이로볼떄 아마 소수점은 내림으로 표시하는것같네요
뮤탈 공 2업
11/4/2
11/4/1
11/3/1
11/4/1
11/4/2
11/3/1
대충 이런식으로 들어갑니다
[11] / [3+2/3] / [1+2/9] (11/3.7/1.2)
뮤탈 공 3업
[12] / [4] / [1+1/3] (12/4/1.3)
아마 범위별로 퍼센트로 적용되는 스플래쉬 공격 유닛들의 공업 효과도
이런식으로 적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a 1
체력이 5.xx 가 남아있는 해병에 (표시체력은 5)
공격력 5의 공격을 하면 (ex 저글링)
죽지않고 체력이 1 남아있는걸로 표시됩니다.
+a 2
뮤탈은 인스턴트 공격이 아니라서 화력낭비가 생길수 있습니다
해병 3마리가 일렬로 서있을때
뮤탈 100마리로 끝부분에 있는 해병을 공격하면
뮤탈 공격이 100개가 날아가고
이중에 실질적인 데미지를 입힌 5개의 공격은 물론 (9x5= 45 해병체력)
낭비된 화력인 95개의 공격도 허공에 튕겨서 다음 해병한테 데미지가 들어가고
두번째 해병에도 같은방식으로 적용되서
결국 3마리 다 죽습니다
이미 올라와있을만한 정보인것 같긴 하지만 제 검색능력으로는 찾을수가 없어서 올립니다 ㅠㅠ;
귀차니즘으로 스샷이 빠져서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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