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mallMa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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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28 10:30:36 KST | 조회 | 7,5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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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추적자 30 vs 해병 60 어택땅 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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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은 방업 + 전투자극제
어택땅 실험 어차피 사거리가 긴 추적자 쪽이 어택땅 실험에서는 문제소지가 적음. 사거리 때문에 뒤에서 발발거릴 일이 적으니까.
사거리 맷집 모두 추적자가 앞섬
동인구수 라곤 하나 추적자가 가격도 두배 이상 앞섬
그러나 화력에서 심각한 열세. + 스팀팩 때문에 이속향상으로 빠르게 공격태세로 이동
그나마 다행인 것은 어택땅 실험에서 방업 + 전투자극제가 아닌 해병은 추적자에게 졌다는 것.
하지만 가격차를 고려하면 방업 전투자극제 해병에게 진다는 것 자체가 어이없는 일.
그리고 만약 해병을 조금만 앞으로 이동시켜서 추적자와 붙어서 싸우게 하는 컨트롤만 했다면?
격차는 더 심해졌을 겁니다.
밑에 글에 해병< 추적자 이렇게 적어놨길래 어이가 없어서 실험해 봅니다.
그리고 역장 역장 하는데 이엠피를 어쩔건가요?
역장치는게 쉽습니까? 이엠피 쏘는게 쉽습니까?
파수기 쓸만큼 모으는게 쉬울까요? 유령 쓸만큼 모으는게 쉬울까요?
그따위로 따지고 들어가면 결국 실전아닌 모든 실험은 욕먹어야 겠네요?
왜곡이라고 자꾸 그러는데
실험은 실험이지 실전이 아닙니다.
자꾸... 실험에 없는 요소를 쳐 넣으면서 왜곡이라고 그러는데
그렇게 따지면 실전이 아니면 다 왜곡이에요
실전에 들어가는 변수가 한두가지인줄 아십니까? 모든게 다 변수에요.
생산시간, 테크, 지형, 심리, 대전자의 실력 등등 다 변수로 안 넣으면 결국 실전과의 차이가 존재하는 겁니다.
왜곡이란 단어는 실험자가 실험결과를 사실과 다르게 조작하거나 할 때나 쓰시죠.
실험은 개뿔 증명할 생각도 없이 글 찍찍 갈겨대는 꼴이 가관이네요.
실험도 안해보고 실험자 욕할 자격 없습니다.
실험이 맘에 안들면 자기가 실험을 하세요. 그래서 반론을 하세요.
+ 점멸 컨트롤 해보래서 해 봤습니다.
3번 했습니다만 결과에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실험 조건 하에서는)점멸은 쿨타임도 있고 해병의 공격력 앞에선 체력과 실드회복의 이점을 살릴만큼의 시간이 없습니다.
점멸 컨트롤이 허접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직접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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