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VoidBring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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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1-03 20:42:28 KST | 조회 | 3,565 |
제목 |
블리자드는 맵을 만드는 방법부터 배우고 와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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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블리자드 맵 제작능력이 쓰레기인건 스1때부터 유명한 거죠
로스트템플 6시의 그 말도 안되는 미네랄배치
라이브러리 헌터 등 맵 배치나 자원 배치 등도 제대로 안된 것들을
얼굴마담맵이라고 들이대는 한심함
워3에서는 더 심각하죠 맵 크기도 코딱지만하고 멀티금광도 각 선수당
딸랑 하나씩밖에 없어서 자원도 별로 못캐고 물량도 안나오는 레더맵들
(에코아일, 티리스팔 글레이드, 로드 투 스트라솔름 등)
글고 대휴먼전에서 터틀락이나 타이드워터 글레이드에서 위치 잘못걸리면
그 지겹고 짜증나는 타워러시에 무조건 지고
근데 문제많은 레더맵 교체는 하지도 않고
스타2에서도 나아진건 없고 제작능력이 한심한것 인증중이죠
전쟁초원같이 닥치고 치즈하면 그냥 끝나는 맵
잃어버린사원은 답없고 문제많은 맵으로 스1 워3에서도 말많았는데
스2에서도 집어넣고(역시 스2에서도 말이 많고)
맵들은 코딱지만하고 멀티도 별로 없어서 조루경기가 많이나오고
블리자드는 맵 제작능력 좀 온겜 엠겜에게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실력있는 전문맵퍼들을 영입하던가 해야지 이거 뭐
에디터 쓰는 방법도 제대로 모르는 아마추어들한테 맡기는건지
지금 레더맵들 싸그리 다른걸로 뜯어고치지 않으면
안그래도 스타2가 힘들다는 소리 많은데 나아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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