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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룬세이어
작성일 2017-01-24 22:42:38 KST 조회 698
제목
스투 밸런스말인데요

유닛 종류 병과가 겁나 많아져서 이런저런 상황 다 대처할수있게 만들어두면

 

...상성관계 복잡해져서 진입장벽만 높아지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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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흑인경비원 (2017-01-24 22:57: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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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가 이미 그렇게 됏잖아요
아이콘 WG완비탄 (2017-01-24 23:08: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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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가위바위보 하자
아이콘 코은 (2017-01-24 23:1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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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투는 군심부터 유닛의 매력도 없어지고 힘싸움 없이 라인 긋고 견제만 주구장창 하다가 끝나는 노잼이라 문제
포더윈터 (2017-01-24 23:2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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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는 쪽이 손해보는 싸움이 넘 심해져서..
아이콘 Char-Aznable (2017-01-25 00:24: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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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 토탈..어나일레이션? 무튼 토탈 뭐시기 라는 게임이 있었는데
두 진영간에 유닛이 각각 100개가 넘어갔었음..

첨에 나왔을때만 해도 이대로 스타1 발매하면 발린다고
개발하던거 엎고 다시 만들정도로 갓-게임 소리 들었었는데
(그시절 스1 자료들 보면 워2랑 그래픽차이가 크게 안났음..)

밸런스 잡는걸 유닛추가로 하다보니 점점 산으로 가다가 망함...
아이콘 zhuderkov (2017-01-25 01:1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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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성이 불명확해야 빌드가 물고 물리는거 없이 딱 하나 정형적인거 나와서 입문하기도 쉽고 재밌을듯.
수비니우스 (2017-01-25 01:2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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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종류가 많을수록 각각의 유닛이 특정상황에서만 활약할수 있게 점점 제한되고 범용성이 떨어질수록 사용하기가 주저하게 되죠 한번 했다가 안되면 도박이 되버리고 그럼 그판은 망이니까
어 이거 현실에서도 비슷한거 같은디
아이콘 zhuderkov (2017-01-25 01:28: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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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비니우스//요즘 무기 개발 추세가 다용도던가... 근데 실용성 문제로 통합하는 무기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스탠드 얼론 유탄 발사기, 원래 이 형태로 있었다가 유탄수 개인방어가 안된다고 총 밑에다 유탄 발사기 단건데 이게 무거워서 도로 빽된 케이스라던데
수비니우스 (2017-01-25 01:31: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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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님 K201 단 K2 들어보셨으면 이걸 굳이 맨날 달기보다는 뗐다 붙였다 할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겁니다 우리나라야 대규모 전쟁이 70년째 없으니 무기개발이 천천히 해도 덧나지 않지만 미국처럼 주기적으로 나는 나라에서는 특수부대용으로 개발된게 쉽게 보병한테도 퍼지겠죠
아이콘 후로 (2017-01-25 03:41: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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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성 문제고 통합이고가 아니라 모듈화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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