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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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3-29 20:35:26 KST | 조회 | 496 |
제목 |
와우 7.2에서 아이템 레벨에 따른 몹스케일링이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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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레벨, 즉 만랩의 몹들은 플레이어 아이템 레벨에 따라 또 스케일링을 함.
하지만 여기엔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다
첫번째로 이 스케일링이 패치노트 미포함이었다
두번째로 이것때문에 오히려 장비를 벗거나 안좋은걸 입는게 몹 사냥속도가 빨라지는 현상이 발생
세번째로 난이도에 선택권이 없다
-_-)
여튼 블리자드에서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24316
이 문제가 실수고 스케일링 정도를 낮추겠다고 하는데
디아블로처럼 할려면 좀 제대로 하든가 이게 뭐하는 짓인지..
디아처럼, 아니면 스카이림처럼 스케일링을 넣을려면 유저가 난이도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줬어야 한다고 보는데
뭣보다도 좋은 장비 맞춰서 몹 빨리 잡는걸 방해하는 식으로 가면 누가 기를 써서 좋은 장비를 맞추겠나?
그리고 이렇게 스케일링되서 강해진 몹이 더 좋은 보상을 주는가에 대한 이야기도 전혀 없다
뭐 그래도 실패를 감수하고서라도 변화를 계속 추구하는 점은 높이 사줄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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