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LaD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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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8-01 13:27:14 KST | 조회 | 492 |
제목 |
최근 블리자드 게임의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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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게임들은 대중성을 위해서인지...디자인이 점점
둥굴둥굴 해지고 색상이 밝은 계열의
특유의 블리자드색이 되어렸음
돌이켜보면 와우부터 시작된듯 함...
그 가장 큰 피해자가 디아블로3
비록 게임내부에 여러 고어요소가 들어가 있지만
전혀 끔찍해 보이지 않는 기현상이 발생함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바랬던 디아 1,2의 악마동네 분위기가 없어져버림
출시때 사람들이 색감이 너무 밝다고 깐 것과 맞아떨어짐
그리고 두번째 큰 피해자는 스2 저그
스1에서 영화 에일리언과 맞먹는 기괴한 괴물집단이었던 저그가
귀요미가 되어버림
오버워치에도 이런 색감정책은 이어졌는데
다행히 하이퍼 Fps라는 장르와 맞아떨어져서 방해는 안된듯
그래서 최근 블쟈 게임들을 보면 각 Ip마다 특색이라는게 없어진듯
빌런들이 만들고 있는 새로운 Ip가 어떤 장르와 스토리인지 모르겠지만
독립적인 디자인을 가졌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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