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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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8-29 17:42:01 KST | 조회 | 554 |
제목 |
히오스 밸런스가 안맞을수밖에 없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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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을 예로 들면
기본 소환사의 협곡에 칼바람나락이랑 2줄짜리 맵이랑
도미니언 모드 이렇게 있었는데
맵마다 밸런싱이 제각각이라서 맵 전용 템 도입하고
영웅 스킬 스탯도 맵마다 조금 다르게 했던걸로 기억함
근데 히오스는 맵이 한두개도 아니고 맵마다 오브젝트 차이도 심하고
3웨이 2웨이 차이도 남
이걸 밸런스를 맞춘다고?...
그냥 밸런스 맞추는 시늉하는거랑 다를바가 없음
이건 와우 투기장 맵차이랑은 차원이 다름. 뭐 와우도 pvp밸런싱은 항상 개판이지만
스타1도 밸런싱 맞추기 위해서 맵 만들때 3종족 다 생각해서 대회맵 만드는데
이러니 겐지가 우두빨리 먹는 맵이 있지않나
신단에선 캐리건이 날뛰질 않나
그래서 캐리건이 다른맵에선 펑펑날라다니냐 하면 그것도아님
블리자드가 뭔 날고기는 재주가 있다고 이걸 밸런스를 맞춤? 지금까지
만들어온 게임만 봐도 택도없는걸 알겠다
진짜 말 그대로 그냥 하든지 꼬우면 말든지밖에 답이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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