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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쇼미더모니
작성일 2017-12-17 00:33:37 KST 조회 6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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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딱 하나 잘했다고 생각한는게.

경험치 공유.

 

이게 프로레벨이면 모르겠는데.

 

낮은 점수대에서는 게임을 짧게해주는 요소가됨.

 

ㅅㅂ. 도타2 마음에안드는게 분명 프로경기는 평균 30분인데.

 

내가하면 평균 60분 경기댐 ㅋㅋㅋㅋㅋ 서로 안싸우고 파밍만할라고 해서.

 

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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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WG완비탄 (2017-12-17 00:42: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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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공유가 딱히 겜 시간을 줄여주진 않음 그냥 히오스는 겜 시간이 짧은 거임
아이콘 팽귄통조림 (2017-12-17 00:46: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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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로 쌈질유도 개꿀잼
아이콘 쇼미더모니 (2017-12-17 00:48: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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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g완비탄/아뇨 적어도 제 점수대에서는 그래요... 애들이 모이자해도 파밍만해요 도타2는... ㄷㄷ 참고로 도타2 개심해입니다.
아이콘 쇼미더모니 (2017-12-17 00:5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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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수정완료
아이콘 WG완비탄 (2017-12-17 01:1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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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그러니까 생각을 해보셈 경험치 공유를 해도 미니언이 주는 경험치가 1/5이고
오브젝트 뜨는 주기가 180초가 아니라 600초였으면 어찌됐을지
아이콘 정신병자DIO (2017-12-17 01:51: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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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로 싸움 유도 ☞ 승자에게 큰 보상 (패자는 경험치보정으로 재승부때 패널티를 최소화)
위 패턴을 쉴새 없이 주는 식이라 히오스는 길게 가기도 어렵던...
아이콘 쇼미더모니 (2017-12-17 02:06: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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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렇군요 오브젝트도 영향이 있겠네요.
아이콘 Zubatman (2017-12-17 03:17: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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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이기려면 어쩔 수 없이 맵에 있는 오브젝트를 이용해야 하는 맵이 많지만 도타는 그런게 없죠. 게임이 그렇게 오래 늘어진다는건 팀원이 게임 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서 그럼. 프로씬에서도 30분 경기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님. 비슷한 실력이면 40분임 보통은
아이콘 기라졸 (2017-12-17 08:35: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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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그거 승기 잡으면 240분동안 적 우물에 박아놓고 학살하는 게임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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