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일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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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6-16 12:28:55 KST | 조회 | 1,453 |
제목 |
격아 테섭에서 흑마 이펙트와 사운드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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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흑은 소각이라는 스킬이 불성 때 생긴 이후로 처음으로 타격감이라는 게 생겨났고 그 외에 시스템적 부분은 큰 차이는 모르겠음.
고흑은 여전히 이펙트는 그냥 그렇지만 도트 스킬 적한테 적용시킬 때마다 타격감 비스무리한 사운드가 생김. 혼돈의 화살은 아이덴티티였던 흐느적 흐느적이 사라지고 대빵 큰 검정+초록 덩어리가 직선 궤도로 날아가는 거로 바뀌었고, 시스템적으로는 필러 기술이 다시 어둠의 화살이 되었다는 점 정도.
악흑은 굴단의 손 이펙트랑 타격감이 개선되었는데 사실 이 부분보다는 악마 소멸 - 화산핵 쌓임 - 악마화살(조각 2개 줌) 즉시 시전 사이클이 돌고 이 사이클이 운빨도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어떤 주기로 올지 예측이 가능(애드온 쓰면 확정적으로 볼 수도 있을듯)해서 자원 수급과 딜링 사이클이 아주 매끄럽게 돌아가게 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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