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arine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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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5-17 16:45:09 KST | 조회 | 423 |
제목 |
유니티 볼 카운트 함수 좀 봐주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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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ount : MonoBehaviour {
//public GUIText hitCount;
public Text nhitCount;
int numHits;
float x, y;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numHits = 0;
}
지금 제가 목표는 번갈아 떨어지는 공 2개 카운트를 다 세[는 건데 지금 되는 건 하나밖에 안되네요... 머가 문제인 지 확인 좀 해주실 수 있나여?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 {
if (col.gameObject.tag == "bbb") {
numHits++;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nhitCount.text = numHits.ToString ();
//x = Input.mousePosition.x;
//y = Input.mousePosition.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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