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드 | ||
---|---|---|---|
작성일 | 2019-12-05 18:15:56 KST | 조회 | 584 |
제목 |
히오스 경험치 패치한 이유 추측
|
이겜 첨 하는 사람들은 경험치 시스템 자체를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임
기존 히오스 경험치 시스템은
적 영웅이나 돌격병이 죽을 때 일정 거리 안에 있으면 해당 사망 경험치를 획득하는 시스템임
아무리 멀리 있어도 스킬로 막타치면 경험치 먹음
이게 아바투르 아즈모단 라그나로스가 이득보는 거고
용병은 나도 아직 모름
이 시스템의 문제점이 뭐냐면 이해가 힘듬
나 전에 히오스 할때 초보들이 하는 말이 그냥 경험치는 자동으로 들어오는거 아님?
하는거였음
이걸 인겜에서 확실히 잘 가르쳐 주냐면 그렇지도 않음
어디 커뮤니티에서 줏어듣고 배우는게 전부임
그래서 좀더 확실하게 가시성을 늘리고 직관성도 늘린다고 구슬로 바꿨을거라고 생각함
취지는 좋았는데 이게 그거 하나로 문제점이 수정되기에는 겜이 좀 멀리 왔음
구슬을 제대로 못먹는 직업이 생길수밖에 없음
물론 미리 예상하고 몇몇직업 상향을 했는데 그걸로 모자람
뭐 물론 이지경이 되도록 손도 안대는것보단
뭐라도 해보겠다고 몸비틀기라도 하는건 좋은데
히오스2를 만들지 않으면 안됨 지금은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