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갤러리카페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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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12-19 17:39:17 KST | 조회 | 851 |
제목 |
불가능하다 했던 2차세계대전토탈워 구현이 가능한이유.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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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군
근접전에서 강함, 격려, 처형 스킬 보유
일단 장군부터 근접사양임
1티어 근접보병
소모품, 사기 낮음, 느림
1티어부터 충실하게 육편방진을 만들어주는 소모품 근접보병 있음
2티어 정규군
근접전에서 강함
2티어 보병도 역시 근접전 위주임. 그리고 토탈워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깃발도 대문짝만한 걸로 들고 다닌다
3티어 영웅과 장갑관통보병
장갑에 강함, 자폭
보이냐? 3티어 장갑관통보병조차도 근접전임
3티어 지원화기
탄약 적음, 명중률 낮음
자동화기는 거의 없거나 있어도 성능이 병신이라 사실상 안 씀
1티어 지상괴수
매복(숲속에서)
사격괴수도 있긴한데 성능이 병신이라 보병한테 잡힘
4티어 공중괴수
대형에 효과적, 자폭
심지어는 공중괴수도 근접전임
특수유닛 여고생 민병대
소모품
끽해야 햄탈워 수준 기술력, 전술인데 이게 왜 토탈워로 못 나오냐?
토탈워 반자이나 기대해라 이것들아
ㅇ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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