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85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WG완비탄
작성일 2020-10-05 03:26:20 KST 조회 568
제목
하스 전장 뜨는 기물을 하나씩 늘리면 어떨까?

1렙엔 4개

23렙엔 5개

45렙엔 6개

6렙엔 7개

 

이러면 6렙 마이에브 간접 너프도 될듯

아라나에게는 다른 영능 주고

 

대신에 황카 만들기가 그만큼 더 쉬워질 테니까 밸런스 또 뒤집어질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후로 (2020-10-05 06:06: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멀록’, ‘그 녹색용’ : 씨,,,,,,,벌,,!!
아이콘 후로 (2020-10-05 06:08: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조잡하긴 해도 ‘x턴 이후 영능 활성화’
‘x턴 이후 영능 비용증가’ 이런걸로 영능 밸런스는 잡을 수 있을거 같은데
아이콘 WG완비탄 (2020-10-05 07:15:57 KST)
0↑ ↓0
센스 이미지
영웅 밸런스보단 기물 안 뜨면 좆망겜이라는 걸 완화하면 좋겠다는 생각이엇음
아이콘 NOPEE (2020-10-05 07:36:35 KST)
0↑ ↓0
센스 이미지
기물 칸 하나를 늘린다고해서 체감이 달라질거라는 생각이 안듦. 결국 안뜨는건 안뜨는것이고 트럭은 잘뜨는것이니까. 슬롯의 추가는 도리어 부정적인 경험을 줄이기보다 후자의 개사기짓거리가 더 유리해질거 같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