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850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Slania
작성일 2022-02-07 15:33:28 KST 조회 672
첨부
제목
TRPG 수작업으로 가기엔 룰이 너무 많은게 사실인데
파일포켓 이미지

 

 

 

근데 여기서 더 간소화가 가능할지는 좀 애매한듯 싶음

피해량 계산이나 저항같은걸 주사위 없이 고정수치로 만들수도 없고 

버프 / 디버프 지속시간을 무조건 무제한으로 만드는것 정도? 근데 이쪽도 밸런스 문제가 좀 생길듯

체력같이 화면에 표기되는거 말고 다른 수치들이나 규칙은 정보탭 분리해서 실시간으로 기록? 근데 이건 DM 부담이 크고

 

그리고 어제는 전투 난이도 커브가 조금 위험? 했던것 같아요  

3렙 직후 전투는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좀 낮아졌었다가 보스전에서 큰일날뻔 했고요   

힐러가 없어서 포션빨로 버티던걸 고려하면 좀 억지 지적이긴 한데 전탱의 4연저항 아니었으면 그냥 터졌을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ris (2022-02-07 15:35:18 KST)
0↑ ↓0
센스 이미지
난이도 ㄹㅇ 한방에 수직상승함
ScrapGiant (2022-02-07 15:38: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버프/디버프나 상태창 같은건 엑셀 시트를 잘 쓰면 간소화 가능할 것 같기는 한데...
아이콘 WG완비탄 (2022-02-07 15:39:15 KST)
0↑ ↓0
센스 이미지
하스스톤이나 슬더스가 키워드로 상태 관리하는 것처럼 키워드로 간소화시키면 될 거 같음
ScrapGiant (2022-02-07 15:46: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시트 최상단에 현재 상황 보여주는 구역 넣고 현재 턴 기입
버프/디버프 효과 싹 다 넣은 데이터 따로 만들고
시트 아래로 매턴 진행상황 기입만 하면 현재 상황에 반영될 수 있도록

근데 생각해보니 이 정도는 이미 쓰고 계실것 같네요
아이콘 갤러리카페휘 (2022-02-07 18:36:04 KST)
0↑ ↓0
센스 이미지
룰20은 자동화가 되긴할거 같으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