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갤러리카페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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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2-05-16 01:06:14 KST | 조회 | 1,137 |
제목 |
[TRPG 공지]X-perion '부엉단' 모든직업 4레벨 변경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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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틀마스터 파이터 4레벨 변경점
(1): 레벨당 체력 상승을 얻습니다.
(2): 능력치 점수 2점을 얻습니다
1. 무기 숙련 (패시브)
이제부터 당신은 당신의 전문무기를 하나 선택해 해당 무기를 착용할때 이점을 얻을수 있습니다. 당신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당신이 선택한 무기의 숙련도도 올라가며 이점 또한 상승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전문무기를 착용할때 당신은 항상 명중률+1,피해량+1의 이점을 얻습니다
-다음중 당신의 전문 무기를 골라주십시오-
'양손검'
'양손도끼'
'양손망치'
'양손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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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프 도적 4레벨 변경점
(1): 레벨당 체력 상승을 얻습니다.
(2): 능력치 점수 2점을 얻습니다
3. 강화된 재빠른 손놀림 (패시브)
"당신은 이제부터 소모값 없이 어디서든 심지어 전투중에도 다른 행동중간에 소모값 없이 함정과 위험물체해제, 아이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놀라운 회피
당신은 이제부터 눈에 보이는 공격자에게 근접상태에서 공격을 받거나 혹은 근접공격을 당할 경우 반응행동을 사용하여 그 피해를 절반으로 줄일수 있습니다.
(홀수일 경우 반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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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클레릭 4레벨 변경점
(1): 레벨당 체력 상승을 얻습니다.
(2): 능력치 점수 2점을 얻습니다
-클레릭은 다음과 새로운 기술을 1개 받게됩니다-
(1). 방비의 유대: 사거리 3, 1행동, 신앙 2소모, 즉발 , 2라운드유지
당신은 특정대상 하나를 지정해 대상과 신비함을 공유하는 유대를 만들어 냅니다. 당신과 유대가 이어진 대상은 '방어도+1, 내성굴림+1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당신은 이제 유대 대상과 피해량을 나눠받을수 있습니다.
피해방식은 '클레릭'이 지정할수 있습니다.
'당신 모두가 피해를 받을때 당신은 둘중 한명만 피해량을 몰아받도록 조정할수 있습니다'
'유대된 대상이 피해를 받을때 당신은 대신 피해를 받을수 있습니다'
'당신이 피해를 받을때 유대된 대상이 대신 피해를 받도록 조정할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유대 대상의 hp가 0이되거나 둘 사이의 거리가 '4' 를 초과하면 주문효과는 종료됩니다)
(또한 당신이 다른 대상과 방비의 유대를 이을경우 기존의 대상과의 유대는 종료됩니다)
(당신은 원하는때에 유대를 종료할수 있습니다)
-클레릭은 새로운 지식의 권역 주문을 1개 얻습니다-
(1). 매혹: 1행동, 사거리5칸, 즉발
당신은 원하는 대상을 지정해(네임드,구조물 제외) 1라운드동안 당신에 대해 '매혹' 상태로 만들어 버릴수 있습니다. 매혹에 걸린 대상은 매혹을 시전한 시전자를 공격할수도 목표대상으로도 삼을수 없습니다. 또한 매혹 시전자는 매혹 상태의 생명체에 대하 사회적으로 교류할때 모든 능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동일 대상에게 재사용하기 위해선 대상의 매혹이 풀리고 1라운드를 기다려야 합니다. 매혹을 다시 시전당하는 대상은 이에 저항하기 위해 '지혜dc12에 도전할것입니다')
(대상 하나가 아직 매혹상태일때 다른 대상에게 매혹을 걸면 기존에 매혹상태인 대상은 매혹이 풀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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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환영학 위자드 4레벨 변경점
(1): 레벨당 체력 상승을 얻습니다.
(2): 능력치 점수 2점을 얻습니다
(3):당신의 비전의 돌 사용량 슬롯이 +1 추가됩니다
당신은 다음의 3단계 환영마법중 하나를 선택해 배울수 있습니다
(1). 공포: 사거리4, 1행동, 비전의돌2소모, 즉발 (네임드,구조물 사용불가)
"당신이 지정한 하나의 환영이 자신의 가로세로대각 한칸범위이내에 있는 모든 대상이 각각 두려워 하는 대상으로 변합니다. 범위안에 해당되는 대상은 지혜dc16를 굴려야 하며 실패할 경우 1라운드 동안 공포상태가 됩니다"
(동일 대상에게 재사용하기 위해선 대상의 공포가 풀리고 1라운드를 기다려야 합니다.)
(2). 투명화: 접촉사거리,1행동, 비전의 돌2소모, 즉발
"당신은 당신이 접촉한 대상을 2라운드동안 은신 상태로 만들수 있습니다. 은신대상이 공격혹은 주문을 사용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투명화를 사용후 다른대상에게도 투명화를 사용하면 기존에 투명화가 걸린 대상은 투명화가 풀립니다)
(3) 악몽의 환영세계: 본인으로부터 1칸사거리, 1행동 , 비전의 돌 3소모, 정신집중 (네임드 적 은 영향을 받지 않음)
당신은 악몽과 고통을 선사하는 미지의 환영세계의 문을 열기위해 정신집중 상태에 들어섭니다. 1라운드의 정신집중이 성공하면 다음 라운드가 시작할때 바로 환영세계의 문이 열립니다.
환영세계가 열리면 당신과 당신의 1칸 이내에 있는 모든 대상은 환영세계로 1라운드동안 빨려들어가게 되며 맵에서 사라집니다.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때 환영세계로 빨려들어갔던 모든 대상이 다시 원래의 맵에 원래의 위치로 돌아오게 됩니다. (해당자리에 다른 생명체가 있다면 뒤로 밀려납니다)
환영세계에서 돌아올때 당신을 제외한 환영세계에 빨려들어갔던 모든 대상은 (3d12+지능보정치)의 피해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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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대지회합 드루이드 4레벨 변경점
(1): 레벨당 체력 상승을 얻습니다.
(2): 능력치 점수 2점을 얻습니다
(3):당신의 주문슬롯이 +1 추가됩니다
-드루이드 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야생변신 능력을 얻습니다-
2.다이어울프: 근력 17(+3), 민첩15(+2), 건강15(+2)
방어도14
hp:27
이동거리:3칸
무리전술: 다이어 울프는 공격을 할때 자신의 2칸이내에 있는 동료들의 수만큼 +명중률의 이점을 가지게 됩니다
-행동-
물기(근접공격): +5명중률 명중시(2d5+10)의 피해를 가합니다. (생명체인 목표를 죽이면 추가행동을 통해 해당 개체의 시체를 먹어 1d8의 체력을 회복할수 있습니다)
-드루이드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주문 1개를 얻습니다-
(2) 낙뢰 소환: 자신위에소환, 1행동, 정신집중, 2주문슬롯사용
"당신은 정신집중을 사용하며 바로 자신의 턴에 크기 2x2, 이동력4 짜리의 먹구름 소환합니다. 먹구름은 이동하며 자신이 드리우고 있는 지상의 2x2 범위에 1라운드당 한번씩 (3d10+지혜보정치)의 번개피해를 가하게 됩니다. 번개의 범위에 있는 대상은 민첩내성굴림 dc16을 굴려야 하며 내성에 성공할 경우 피해를 절반으로 줄일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턴마다 정신집중을 유지한 상태로 먹구름을 조종하여 원하는 지점에 번개를 떨어뜨릴수 있습니다)
(당신은 원할때에 정신집중을 끝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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