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흑인경비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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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2-06-30 22:05:02 KST | 조회 | 1,290 |
제목 |
와우 스토리 개발력 갈수록 십창되가는 와중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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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 보스 숫자는 항상 10마리+a 유지하는거 보면 참 희한하다고 생각됨
이거야말로 포기할 때가 된 설계방식 아닌가 싶은데 이것만큼은 진짜 죽어도 포기안함
막상 레이드 하는 사람들 이야기 종합해보면 재밌게 잘 만든 레이드 보스는 서너마리 안팎이고,
나머지는 억지 패턴 + 저세상 수치 + 시간끌기용 설계라고 욕 겁나 처먹음
(*특히 이번 좆둠땅에서 그런 말이 가장 많이 나왔음)
그리고 인스 자체도 오밀조밀 잘 만들었다기 보다는
이동에만 시간을 너무 많이 쓴다고 생각될 정도로 겁나 쓸데없이 큰 경우가 대다수임
쐐기도 생겼겠다 차라리 레이드 인스는 지금의 절반 정도로 짧게 설계하고
드랍템 가짓수도 줄이는게 더 낫지 않나 싶은데...드렉타르 같은거 내놓는 꼬라지 보면 안 그럴거 같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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