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돈두댓 | ||
---|---|---|---|
작성일 | 2023-03-14 11:56:30 KST | 조회 | 669 |
제목 |
소신발언) 3d 애니에서 프레임 깎는 거 별로임
|
2d 애니에서 작화랑 같이 쓰이는 경우면 프레임 수 맞춰야 하니까 당연히 할 수밖에 없는 처리지만 풀 3d면 굳이?
2d 애니랑 다르게 부드러운 프레임으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한게 3d 애니 특징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걸 희생할 이유가?
액션씬에서야 강조효과로 쓴다고 쳐도 일상씬에서는 진짜 굳이 웨?
일본 액션겜에서 주로 쓰이는 타격시에 프레임 정지시키는 기법도 개인적으로 비선호함
타격감 때문이라면 선택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충분히 많다고 생각한다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