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ppacho (59.2.xxx.1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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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05 22:39:54 KST | 조회 | 1,429 |
제목 |
[타우렌 우주해병] 건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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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손보면 메이저급 유즈맵이 되어서 스토어에서도 비싸게 팔면 부자?..되실듯...^^
건의사항입니다....
인터페이스
1.아래 스테이터스창에서 현재 경험치와 레벨을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워크처럼...
2.적 죽일때마다 Exp +35 이렇게 뜨는데, exp까지 굳이 있어야 되는지 의문,,
밸런스
1.죽게 될 경우 강한!! 패널티를 줘야 합니다.. 모두들 민첩성과 힘만 올려서 공격위주로만 플레이를 함..
왜냐하면 죽어도 다시 부활되니까 크게 부담이 없음....
그래서 , 체력-회복력같은 생명력과 관련된 수치는 건들지도 않음...
강한 패널티를 주게 되면, 플레이시 큰 긴장감과 몰입감을 줌...
패널티의 예로는, '코인시스템' -3번 죽으면 끝....!!!! '경험치 삭감 시스템'....등등...
특히 민첩성이 공격속도와 사정거리를 둘다 가지는데 , 이것은 정말 사기.. 두개를 분리 시켜야 함....
그리고 사정거리가 7이상 넘어가면 , 가시촉수의 존재 의미 없음..
게임성 (이 부분은 좀 더 게임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조금 빡셀듯...^^)
1. 같이 플레이는 하고 있으나 , 협동플레이가 부족함.... 즉 전략성이 부족...
각각 개인플레이......ㅡ ㅡ..
클래스도입이 시급....
가령 무기는 단순히 소총이 아닌 , 화염발사기-소총-레이저-유탄발사기 따위로 분류시켜야 함..
그래서 , 상대 유닛의 상성에 맞게 골구로 유저가 선택을 함...
그렇기 때문에 각 유저간의 개성이 뚜렷해지고 , 전략성이 높아지며, 유대감으로 협동 플레이 가능함
화염발사기는 근접유닛에게 강하기 때문에, 생명력 위주의 수치와 방어력을 올릴것이며
소총은 뒤에서 화력지원이기 때문에 공격력과 사정거리 위주로 업글을 하며, 마법역시 회복력과 공격마법을
쓰게 되며, 이로서 서로 붙어다니며 협동플레이 가능함...
디텍터스킬을 가진 유닛도 같이 있어야 잠복바퀴라든지 , 러커도 잡을 수 있음..
화염발사기와 유탄끼리 돌아다니다 뮤탈만나면 시망..^^..
우선 생각나는대로 적어봤습니다.....
좀 더 있으면 추가시키겠습니다.... if 반영시켜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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