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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tar-II]해적왕
작성일 2010-08-08 00:05:34 KST 조회 646
제목
[타우렌 건의] 노스파티님...

안녕하세요.

StarCraft II - 해적왕 입니다.

 

요즘들어 타우렌을 즐겨하는 유저인데요.

노스파티님의 열정과 성의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타우렌의 더 큰 발전을 위해 건의사항 몇개 드립니다.

 

1. 부활패널티에 대한 회복스킬 추가

  - 부활패널티가 생긴만큼 죽는것의 타격이 커졌습니다.

    특히 후반부로 갔을 경우에 Zero 스탯의 상태로는 30초 (체감 15~20초)를 버티기가 힘듭니다.

    그에 따라 쿨타임이 어느정도 되는 ( 예상 1~2분, 난이도에 따라 +- ) 전체회복스킬이 추가 되었

    으면 좋겠습니다.

 

2. 일반 몬스터 상향

  - 일반몬스터가 후반부로 넘어가도 방어력만 대충 올려놓으면 데미지가 전혀 들어오지 않습니다.

    단계에 따라 일정 방어력이 유지되어야 할지를 판단후에 공격력 상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자면, 초반 심한 노가다를 하지 않는이상 [감연된해병]이 나올시에 방어력이 30이상 됨.

    테스트를 통해 [인원수, Time Check, 레벨별 방어력]에 대한 자료가 있어야했으나,

    이점은 문득 떠오른 것이라 자세한 테스트내용은 후에 올려드리겠습니다.

 

3. 테란컴퓨터의 보급고 및 병력

  - 이건 몇개 게시글을 보았는데, 테란병력이 너무 지상공격 유닛에 특화되어 있음.

    병력에 비해 일꾼의 인구수가 상당히 많음.

    커맨드센터 아래쪽 보급고가 털렸을 시에 추가병력 생산에 문제가 생겨 한차례 뚤린후에는

    입구를 지키고 있어야 되는 상황도 생김.

  - 이에 따라 단계별 테란유닛의 [공격력/방어력] 업그레이드 필요

    보급고위에 추가보급고를 달아 충분한 인구수 완비 & 일꾼 비중 하향

 

여기까지만 우선 올리고 나머지는 테스트후에 또 올리겠습니다.

 

노스파티님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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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나푸스 (2010-08-08 00:0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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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복잡하군요 ㅋ
노스파티 (2010-08-08 00:1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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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은 좋은 의견 같습니다. 적용해보겠습니다. 2번은... 자세한 설명이 나오면 경청하겠습니다. 3번은 후반에 골리앗 3기 정도를 증원 병력으로 생산하도록 추가해볼게요. 헤헤;
아이콘 LoreSin (2010-08-08 00:1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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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방어력 무시 데미지도 필요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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