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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권도현
작성일 2010-08-29 02:22:55 KST 조회 699
제목
행성요새 건의드려요.

 

1.

다른건 아니고 게임이 초보들이 낄 경우 너무 쉽게 끝나는 경향이 있고 상성으로 인하여 밀리기 시작하다

건물이 하나둘 부셔지기 시작하면 더이상의 역전은 힘들어지더라구요..

마지막 최후의 보류로  건물이 부셔졌을때 나오는 공생충의 대폭상향과 + 지속시간 1분정도? 로 만들어서

어느정도 건물이 부셔지더라도 공생충이 조금만 막아주면서 복구하여

마지막 역전이라도 노려볼수있는 상황이 가능하도록 하는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건의드려봅니다.

 

2. 두번쩨 건의는 맹독충 밸런스를 해치는건 아니지만 초반부터 싼값에 마구 뽑을수있고 자폭으로 인하여 자신은 적에게 돈을 안주지만 뽑는쪽은 돈이 쌓여서 게임이 조금 재미없어지는 경향이 생기는듯하여

맹독충을 좀더 비싸거나 상위 빌드로 올리는건 어떨지 건의드려봅니다...

 

3. 세번쩨 건의는 좀 더 다양한 마법유닛 과 공중 유닛 추가 건의 드려요.

공중유닛이 생긴다면 좀더 다양한 밸런스로 인하여 괴로우실려나요...ㅜ.ㅜ

 

개발자 " 펄리 " 님 항상 고생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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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권도현 (2010-08-29 02:24: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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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4 : 4 대전이라 그런지 건물수 30 도 많은거 같아요 20으로 하향 건의!!!
CapTain님 (2010-08-29 02:45: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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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도현씨 의견 매우 동감합니다.
아이콘 LoreSin (2010-08-29 03:1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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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반대 . 맹독충이 그래서75원아닌가요...
자폭으로 적에게 데미지는 주지만, 반대로 이것을 올인 하지 않으면 데미지로 적을 잡기가 힘들죠(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있으나 마나죠...)
반대로 상대방은 이것을 알면 맹독에 버티는 유닛이 있으면 있으나 마나가 되죠.
그러면 거의1:2 로 게임 진행 됩니다.(더구나 감염충 까지 있으면 명중률도...)
1번 같은 경우는 심히 반대하진 않지만 자칫 하면 그냥 그저그런 멥이 되버릴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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