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GSL 을 보고 오느라 미미한 버그수정 등의 작업밖에 못 하였습니다.
따라서, 긴박감 등등을 테스트 해 보려 하며, 12인 플레이 시스템이 정상작동하는지도 보려고 합니다.
(10인 선수, 2인 관전.)
따라서, 오늘은 방 파기 단계에서의 버그등등 여러 문제로 다소 지연될 가능성이 농후하므로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를 도와주실 분은 누구나~!!
StarIIcraft . 851 로 귓 주십시오~!! (총 10분 구합니다~!!)
가운데 II 는 대문자 " i " 입니다.
==9/28 패치노트==
<버그 수정>
- 탄탈로스가 "광분" 3레벨을 배우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탄탈로스의 스탯이 "6/6/6 이었던 -_-..." 것을 "6/3/3" 으로 재수정 하였습니다...
- "광분"의 2,3 레벨 아이콘을 수정하였습니다.
<게임플레이 관련>
- 럴커가 벗은 껍질에 사이오닉 속성이 추가되어, 이제 물리피해만 받습니다.
- 영웅들의 무기 탐색 사거리를 9로 조정하고, 허용된 이동을 이동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이로써, 가까운 거리에 적 유닛이 있으면 인공지능이 더 효율적으로 반응하게 되었습니다.
- 불곰(크립)의 공격주기가 1 -> 1.35 로 조절되었습니다.
- 전투 방패의 가격이 2300 -> 1900 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반복적인 테스트 결과, 양측 진영 중보의 DPS 와 버티는 정도는 99%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 젤나가 감시탑의 위치를 이동장치가 있는 구역의 수풀 속으로 옮겼으며, 시야를 22 -> 25로 조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조정>
- "지옥벌레" 의 체력이 300/600 에서 500/800 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개체 방어력이 0/0 에서 30/50 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지옥벌레" 로 적을 더 효과적으로 가둘 수 있도록, 생성주기를 0.15 -> 0.1로 줄였습니다. 우선, 이 수정사항이 렉을 유발할지 지켜볼 예정입니다.
- 추후에 흡포 등의 트리거를 재확인 할 예정입니다. 현재 이상한 부분을 발견하지 못했으므로, 아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향후 패치계획>
- 이전에 밝혔듯이, 이번주는 신규 영웅 추가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 추후에 아이템 체계를 재편성한 후 조합기능을 추가해 드릴 예정입니다.
(현재는 카오스 소스를 그대로 가져왔으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여 다른 형태의 템트리를 제공하려 합니다.)
- 적과의 예상치못한 만남을 강화하기 위해하여 12시, 6시 라인을 넓히고 중립지역을 좁히는 방안을 고려중입니다.
- 타격감을 더 늘리고 스킬 사용의 손맛을 강화하기 위하여 이펙트와 사운드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 지금도 약간 고사양 유즈맵인 감이 있어서 최적화 등등을 최대한 신경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펙트 등등 저의 의도와 노력들이 있으므로 대부분의 경우는 사양을 낮추시는 것을 권장하고 넘어가려 합니다.
(작업시 갤디터는 늘 최상옵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