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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09-29 22:01:13 KST 조회 915
제목
9/29 패치노트 완판.

== 9/29 패치노트 ==

 

<버그 관련>
- "명상" 능력치의 마법방어 효과가 없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뮤탈리스크의 대사촉진 오라가 오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갤디터 버그로 인해 충전형 스킬의 재충전 시간이 모든 레벨에서 통일되는 문제가 발견되어, 이를 모두 중간값으로 통일시켰습니다.
  (충전형 기술 : 거미지뢰 설치 11초, 역장 8초.)
- 카라스의 "공간 이동" 에 의해 유닛이 굳는 현상에 대한 1차적인 대안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추후 테스트를 통하여 이 조치의 효과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 탄탈로스의 "습격" 기술의 도착시 피해효과가 조금 일찍 발생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게임플레이 관련>
- "명상" 능력치가 이제 제곱승이 아니라 레벨 * 30% 의 추가피해와 레벨 * 2% 마법방어 효과로 수정되었습니다.
- 불사조 및 뮤탈리스크의 "관성 제어" 및 "대사 촉진" 오라 효과가 본인이속 +10%/아군이속 + 20% -> 본인이속 +20%/아군이속 +20% 로 변경되었습니다.
- 불사조 방첨탑 및 뮤탈리스크 둥지가 은폐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 조명 시스템이 좀 더 세분화 되었습니다.
- 스탯시스템의 기존의 2배수 시스템에서 1배수 시스템으로 재조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각종 아이템의 스탯수치도 재조정되었습니다.

 

 

<밸런스 관련>
- 거미지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졌으므로, 스펙을 하향시켰습니다.
  체력 100/200/300 - > 50/100/150  피해 150/250/350 -> 100/200/300
  거미지뢰의 공격은 자폭 기반으로, 방사 피해이며, 방어력 1당 0.5만큼의 피해가 감소합니다.

 

 

<추후 패치계획>
- 시야조절은 현 상태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 기획단계에서 유닛의 크기를 늘리는 것이 언덕의 존재감을 약화시킨단 걸 간과했네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강제적으로 높이조절을 하는 방안을 고려중입니다..
  7번째 영웅의 제작을 시작하였습니다. 8번째 영웅까지 지능영웅이고 9번째 영웅부터 민첩영웅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다음 테스트는 이번 주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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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나콘 (2010-09-29 22:0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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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미지뢰 스펙 하향이라니!

한곳에 쌓고 유인하는 재미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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