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kairess (118.36.xxx.7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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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09 01:25:21 KST | 조회 | 778 |
제목 |
벨시르 퀘스트 베타 1차 체험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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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게임의 인트로부분, 케릭터 선택과정 전부다 전문직에 종사하시는분의 개발작품이라고 보여질만큼
매우 디테일합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안정적인 게임 속도와, 끊김없는 환경, 매우 높은 그래픽에 대해서 높은 평가를 드리고 싶습니다.
서술형식으로 피드백할경우 필요없는 말이 많아질것같아 플레이중 느낀점등을 번호를 매겨 적습니다.
1. 점프시스템은 매우 혁신적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그 높이가 강총이 아닌 깡총효과였다면 더욱 흥미진진한 시스템이 아니지 않을까 합니다. 점프 이후 후경직 효과가 다소있어 의도된 바가 아니면 개선요지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2. 미니맵의 자신의 출력방식을 Dot가 아닌 현재 진행방향을 지향하는 화살표 모양이면 저처럼 TPS시스템에 대한 울렁증이 있는 유저들도 쉽게 적응하지 않을까 합니다.
3. 자신이 이미 습득한 스킬을 화면 귀퉁이에 표기하고 해당 스킬의 단축키를 스킬아이콘 위에 오버렙 하는 방식이 사용되면 어떨까 합니다.
4. RPG의 특성상 소위 "중독"과 컨텐츠 소모를 막는데 아이템 개념을 많이 사용합니다. 각 사냥터별 고유 드랍아이템과 글로벌 아이템(무기,갑옷류/소모성 아이템등)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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