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장래희망쩌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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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10 21:51:20 KST | 조회 | 919 |
제목 |
찰리행성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글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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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리행성 엄청 재미있게하고 글 올립니다;
간만에 재밌는 유즈맵 찾았네요; 찰리행성을 만들어 주신분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ㅎ;
찰리행성을 하면서 느낀점이 뭐냐면
레이드 뛰는 기분이었습니다;
아는 형들이랑 유즈맵 뭐할까 하고 찾다가 찰리행성해서
게임톡으로 열심히 보스 공략하고 렙업을 하면서 재밌게 했습죠;
그런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첫번째는 여러사람이서 같이 보스를 공략하거나 몹사냥을할때
먹는 경험치가 막타친사람만 경험치를 먹고 나머지는 못먹는거
이게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ㅠ; 파티 시스템같은거 구현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경험치 같이 먹고 싶으면 같이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아쉬운 것은
찰리행성을 하면서 느낀게 게임 목표가 렙업 외에에 너무 없는 것 같습니다.
뭐 보스를 잡고 스토리를 진행해간다는 목표가 있긴 하지만
게임을 한번 클리어 하고 나면 그다음엔 무슨 재미로 게임을 해야 될지...
그냥 무작정 렙업하고 잡았던 보스 또잡고, 또잡고 이런식이면 찰리행성이 금방 질릴것 같습니다.
그래서 건의 드리는건데 무조건 다음보스 컨텐츠를 추가할것이 아니라
보스를 잡을 수 있는 의욕이 생기도록, 찰리행성이라는 게임을
계속해서 반복할 수 있게 하는 의도가 생기도록 보상 시스템을 도입했으면 합니다.
보스 처치시
아이템 드랍라던가, 보스 몇회 이상 잡을시 단 한번에 한해서 능력치 보너스 같은 것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ㅎ;
너무 막무가네로 부탁만 하는건가요 ㅠ;
그리고 세번째로 바라는점은
템파밍이 있으면 pvp 하는 재미도 있어야 할것 같은데 이건 너무 많이 바라,,,,,
쿨럭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많은 것을 바랬군요 ㅎㅎ;
제가 바라는건 이것이 끝입니다.
재미있는 유즈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유즈맵 부탁드립니다. ㅎ;
p.s '그럴거면 가서 와우나 처해라!' 라고 말하시면 할말은 없습니다만,,, ㅎㅎ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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