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ㅁㄴㄹㅇ (218.51.xxx.7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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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16 04:07:13 KST | 조회 | 570 |
제목 |
벨시르 건의...와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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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벨시르를 재밌게 하고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건의를 했지만.. 또 할게요ㅠㅠ
우선 건의부터 시작할게요ㅠ
이번에 건의할건, 힐러계열 궁극기에 관한거에요.
제가 사이오닉 강화에 조금 투하하는 바람에, 아직 궁극을 찍지는 못했지만 궁극을 찍을 시기가 다가오면 올수록 느껴지는게, 아 이건 좀 아니다 싶어요ㅠ 제 친구는 딜러로서 더블히트를 찍고는 정말 눈에 띄게 뎀딜력이 향상되어 진짜 딜러의 특성이 강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아직 한번도 보진 못했지만, 탱커계열 궁극을 찍으면 확률은 잘 모르겠지만 적에게 입은 데미지를 다시 회복시키는거.. 이거도 장난아니죠. 확실히 탱커로서의 포스를 풍길 수 있게 해주는 확실한 궁극이죠. 또 마법공격, 스턴 계열의 경우 특성이 매치가 잘 안되긴 하지만, 안그래도 빠른 보호막 재생력에 대기시간이 없어지면.. 몸빵역시 확실히 좋아지는, 궁극다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힐러는.. 궁극이 적을 죽이면 사이오닉 에너지를 10 회복시켜주는 건데요.. 얼핏보면 진짜 궁극다운 스펙이지만 조금만 생각해보면 계륵같은 스킬이에요ㅠㅠ
뜯어보면, 궁극의 발동 조건이 '적을 죽일 경우'이고, 그 보상이 '사이오닉 에너지 10 회복' 이죠.
헌데 생각해보면, 사이오닉 에너지의 회복이 필요한건, 범위치료를 많이 사용할때 뿐입니다. 궁극을 배울정도의 힐러라면, 이미 스킬을 많이 찍어서 사이오닉 에너지 최대량도 높고, 회복력도 어느정도 되는 상황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솔플시 사이오닉 에너지 회복은 그리 큰 의미가 없죠. 반대로 범위치료를 많이 사용하여 사이오닉 에너지가 필요한 상황인 파티사냥(뮤탈, 공생충 혹은 보스전)에서는 적을 죽일 수가 없습니다. 다른 계열의 궁극은 어떤 상황에서는 기본 이상의 포스를 내지만, 힐러 계열의 궁극은... 진짜 필요한때는 아무런 의미가 없는거죠ㅠㅠ 적을 죽여야되는데... 보스는 죽지않고... 뮤탈과 공생충은 강해서 힐러가 죽이기는 거의 불가능이고...ㅠㅠ
힐러의 궁극을 힐러의 특성에 맞게, 다른 궁극처럼 진짜 필요할때 힘을 발휘할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
예시를 들자면,
1. 적을 죽일때 주는 사이오닉 에너지양을 줄인다(10 ->5)
2. 적을 공격할때마다 사이오닉 에너지를 2정도 회복시켜준다.
3. 범위치료 사용시 드는 사이오닉 에너지양을 줄인다(5->3정도)
4. 범위치료와 아둔의 보호(보호막 회복스킬)의 회복량을 50%정도 증가시켜준다.
수치는 당연히 모두 예시이고, 이 네가지 중에 2~3가지를 동시에 적용시키면 괜찮을 것같아요.
가령, 적을 공격할때마다 사이오닉 에너지를 2정도 회복시켜주며, 적을 죽일 경우에도 사이오닉 에너지를 5정도 회복시켜준다. 이런식으로 말이에요.
힐러도 힐러를 위한 궁극을, 궁극다운 궁극을 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그리고 이번엔 바람!
그냥 말 그대로 바람입니다. 이렇게 되면 어떨가 하는 상상이죠ㅋㅋ
이번에 제 친구가 딜러 계열에 올인해서 더블 히트를 찍었는데요. 진짜 궁극답게 그 포스는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확실히 딜러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위력!
헌데 아쉬운게 하나 있다면.. 이펙트에요ㅠㅠ
친구말로는 글자가 뜬다고 하는데, 같이하는 제눈엔 안보이거든요.. 그 궁극다운 멋진 포스를 위해서 더블히트가 뜰때마다 뭔가 멋진 이펙트를 띄워주는게 어떨까요? 같이 하는 모든 사람이 다 볼 수 있게 말예요. 음.. 불멸자나 추적자의 타격이펙트라든가 하는거 넣으면 멋질거같은데ㅋㅋ
또 탱커계열은 아직 본적이 없지만 궁극뜰때 더블히트처럼 글자만 뜬다면, 이펙트 넣어주세요! 불멸자의 실드 징!하는게 진짜 딱일거같은데ㅋㅋㅋ
이상 제 건의와 바람이었습니다.
언제나 멋지고 재밌는 맵,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좋은 맵 부탁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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