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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허송
작성일 2010-10-31 17:25:13 KST 조회 759
제목
FPS유즈맵 슈터즈 후기

처음 테스트했을때보다 시점이 많이 부드러웠졌습니다. (이동속도와 관련이 있는듯)

제작자님도 인지하고 있듯이 가장 시급한게 렉문제였고요.

 

 이동속도도 많이 안정화되고 끊기는게 줄어들어 맞추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게임이 쉽다는게 아니라 마우스로 따라가기 어려울정도로 빠르고, 끊기지 않아서 원하는대로 조준하기가 쉬워졌다는 뜻입니다.

 

 

 어쩔 수 없는 문제이긴하지만 시점과 캐릭의 위치가 같지않기때문에 벽에 붙었을 때 시점이 약간 어긋나 불편했습니다.  분명히 시점은 밖으로 나가려고하지만 몸이 맵에 부딪혀있거나 끼어있는 문제죠.

 

 처음 테스트하는 사람을 위해 테스트모집글에 각 직업별 특징만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불곰의 체력이 많고 적고 같은 정보보다 샷을 하는 방식이 직업마다 다르기때문에 그 부분만이라도 적어두시면

테스트할때마다 자세히 설명할 필요도 없고, 처음 테스트하는 사람들이 알아보려고 제대로된 테스트를 못하면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해병은 총알에 반동이있고, 불곰유탄은 데미지가 쎄지만 공격속도가 느리다는 점. 유령은 적에게 위치가 노출되지만 멀리서 줌으로 저격이 가능하다는 점.  직접 플레이 해보지않는한 모르겠더라고요.

 

 맵이 바껴서 설대간의 거리가 짧아진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폭파시간이 표시되면 더 좋아보입니다.

설대의 위치가 노출된 곳이 있기때문에 생각보다 수비가 쉽지않습니다. 폭파시간을 지금보다 10초가량이라도 늘려주셨으면 합니다.

 

 F12로 도움말을 보려고 했었는데 못봤었네요. 거기에 어떤 정보가 있는지 확인했다면 후기쓰기 더 편했을건데요 ㅠ

 

 렉만 아니면 기대할만한 유즈맵이라고 생각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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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세미 (2010-10-31 18:0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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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폭파시간은 소리를 잘 들어보시면 눈치채실 수 있는데요
삒삒거리는 소리의 주기가 점점 짧아집니다. 해체킷이 없다면 주기가 눈에띄게 빨라지는 순간부터 2초이내에 해체시도를 못하면 해체가 불가능합니다. 폭파시간 증가는 조금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40초가량인데 여기서 더 늘리면 좀 곤란할것 같아서요.. 이부분은 일단 렉부분이 해결되고나면 찔러볼 문제인것 같습니다.(성급하게 건드릴 부분은 아닌거같아요)

F12엔 별건 없고 키 설명이랑 서브미션(설/해체), 명령어 목록이 있습니다.
-mouse 1~100 (기본값 50) 감도 설정
-sky 하늘보이기/가리기(렉쩝니다! 그리고 가시거리도 늘어납니다 ㅋ)
후기 감사드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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